위믹스 재단 '우나 월렛' 정식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믹스 재단이 '우나 월렛'을 21일 정식 출시했다.
우나 월렛은 옴니체인 네트워크를 위한 이니셔티브 '우나기(unagi)'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이다.
간편한 소셜 로그인 기능과 MPC 기술 등이 우나 월렛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우나 월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나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한준 기자)위믹스 재단이 ‘우나 월렛’을 21일 정식 출시했다. 우나 월렛은 옴니체인 네트워크를 위한 이니셔티브 ‘우나기(unagi)’의 핵심 애플리케이션이다.
가상화폐 지갑 우나 월렛을 이용해 ▲위믹스3.0 ▲이더리움 ▲폴리곤 등 다양한 블록체인 상의 디지털 자산을 한 곳에 모아 관리하고 거래할 수 있다.
각 체인에서의 거래 내역과 다른 체인 간 자산 이동 내역 조회도 가능하다. 지원 체인은 계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간편한 소셜 로그인 기능과 MPC 기술 등이 우나 월렛의 편의성과 보안성을 높였다. MPC는 보안 키를 분할 관리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을 통해 보안 키를 분실했을 경우에도 소셜 계정으로 손쉽게 복구할 수 있다.
또, 거래 경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해 최소 비용과 서명으로 자산을 이동하거나 교환할 수 있다. 인증과 자산 조회 서비스의 편리성을 향상시킬 다양한 부가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우나 월렛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 우나 월렛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우나기 공식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준 기자(khj1981@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메이드 위믹스플레이, 게이미플라이와 '크리켓플라이' 온보딩 계약
- 장현국 위메이드 "블록체인, 미래 핵심 기술…위믹스, 지배적 플랫폼 될것"
- 위메이드, '위퍼블릭' 2.0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 위메이드, ICC 중재 판정문 취소 소송 취하
- '스무돌' 맞이한 지스타 2024…주요 게임사 대표 모였다
- "하필 수능날 날벼락"…경기 지역서 나이스 먹통, 1시간여 만에 복구
- 세금신고·복지신청, 한 곳에서...공공서비스 더 똑똑하고 편리해진다
- 경계 사라진 비즈니스...엔비디아·어도비 등 ‘빅테크 혁신 팁’ 푼다
- 이석우 두나무-마이클 케이시 DAIS 협회장 "블록체인 산업, 외부 의존도 낮춰야"
- 아파트 주차장서 또 벤츠 전기차 화재…이번엔 국내산 배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