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엘리베이터, 임직원 물품 및 기부금 장애인 자립 지원 단체에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장애인 고용 매장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장애인 자립 지원 다체인 굿윌스토어와 지난 10월부터 두 달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재사용 물품 기부 캠페인 '현대:Re'를 진행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기부물품과 함께 '장애인 일터 건립 후원금' 300만원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일터건립 후원금 300만원도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현대엘리베이터는 임직원들이 기부한 물품을 장애인 고용 매장 ‘굿윌스토어’에 기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현대엘리베이터는 장애인 자립 지원 다체인 굿윌스토어와 지난 10월부터 두 달간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재사용 물품 기부 캠페인 ‘현대:Re’를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의 일환으로 자원순환과 장애인 일자리 창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기획됐다.
임직원들이 기부한 의류, 인형, 도서, 스포츠용품, 전자기기 등 1721점이 접수됐다. 선별 작업을 마친 물품은 장애인 고용 매장 굿윌스토어에서 재판매된다.
기증식은 서울 종로구 현대그룹 빌딩에서 21일 열렸다. 이용운 현대엘리베이터 CSO, 안병욱 경영관리담당, 한상욱 굿윌스토어 본부장, 박정열 원장이 참석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기부물품과 함께 ‘장애인 일터 건립 후원금’ 300만원도 전달했다.
이용운 CSO는 “단순한 물질적 기부가 아니라 임직원 모두의 마음을 모아 장애인 일자리 마련에 작은 도움을 드려 더욱 뜻깊은 캠페인이었다”고 했다.
현대엘리베이터는 현대:RE 캠페인을 연례화하고 에너지 절약 캠페인, 생물 다양성 보전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해 갈 방침이다.베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봉 245억 주겠다” 中제안 거절한 페이커…유재석도 이유 듣고 ‘감동’
- '4억 체납' 박유천, 46만원 디너쇼·21만원 팬미팅 연다…누리꾼 "세금부터 내라"
- 예산시장은 백종원 신고했는데…‘매출 30배’ 홍탁집 반전 근황 화제
- “환갑 브래드 피트, 34살 여친과 생일 기념 호캉스”
- 수도권 직장인, 매일 출퇴근 시간만 아껴도…길에서 버리는 시간 대체 얼마?
- “멧돼지로 착각해 3발 쐈다” 가슴 총상 입고 숨졌는데…60대 엽사 ‘금고형’
- [영상] 주차장 차단기에 손님 콧등 ‘퍽’…마트 측 “부주의 때문, 책임 못 져”
- ‘이대 출신’ 대통령 女경호관, 33살에 사표내고 배우된 사연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