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연기대상', 2차 티저 공개…시청자 추억 소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KBS 연기대상'이 2차 티저를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21일 '2023 KBS 연기대상'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드라마스페셜·TV시네마) 등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31일 오후 9시 25분 방송
'2023 KBS 연기대상'이 2차 티저를 통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소환했다.
21일 '2023 KBS 연기대상'의 2차 티저가 공개됐다.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드라마스페셜·TV시네마) 등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선보이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유쾌한 입담의 소유자 장성규, 현재 방영 중인 KBS2 '혼례대첩'과 지난봄 방송된 '오아시스'에 출연해 활약을 펼친 배우 로운과 설인아가 '2023 KBS 연기대상'을 이끌 MC로 확정됐다. 세 사람의 색다른 케미스트리는 2023년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지난 14일 공개된 1차 티저에 이어 21일 공개된 33초가량의 2차 티저 영상은 '공영방송 50주년' '위로와 즐거움을 전했던 당신의 드라마들'이라는 문구로 시작된다. 이어 드라마의 시간은 어느새 2023년에 도착, 시청자들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든다. '2023년 올해에도 당신과 함께했던 드라마의 진짜 엔딩이 시작됩니다'라는 문장은 시청자들에게 초대장을 보낸 듯한 상황을 연출한다.
2023년 KBS는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한 해를 보냈다. 미니시리즈 '두뇌공조' '오아시스' '어쩌다 마주친, 그대' '가슴이 뛴다' '순정복서' '혼례대첩'을 비롯해 주말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 '효심이네 각자도생',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 단막극 '드라마스페셜 2023' 등으로 시청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2023 KBS 연기대상'은 오는 31일 오후 9시 25분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도 반 이혼 상태"...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나선다 ('이혼할 결심')
- 배우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지병으로 별세
- 이소라, 성시경에 "결혼 안 했으면 좋겠다"...속내 고백 ('슈퍼마켙')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이범수 소속사, SNS발 파경설 부인 "이혼 아냐"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YG, 지드래곤과 결별 공식화 "새로운 출발에 축복 기원"
- [단독] '연기 도전' 덱스 "인간 병기 역, 액션에 몸 불사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