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투철,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계약 "좋은 연기로 보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투철이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디퍼런트컴퍼니의 황준석 대표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임투철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임투철은 "디퍼런트컴퍼니라는 울타리가 생겨 든든하고 감사하다. 배우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정진할 것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퍼런트컴퍼니 대표 "성장·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 지원"
배우 임투철이 디퍼런트컴퍼니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21일 디퍼런트컴퍼니의 황준석 대표는 "연기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성실함을 지닌 임투철 배우의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배우가 보다 성장하고 도약할 수 있도록 전폭적으로 지원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임투철은 2016년 '이너뷰-폴초'로 데뷔, 14년 만에 캐나다에서 온 교포 역할을 능청스럽게 연기하며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후 영화 '우리 안의 그들', KBS '황금빛 내 인생' '누가 뭐래도', ENA '종이달'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과 탄탄한 연기력을 보여줬다.
임투철은 "디퍼런트컴퍼니라는 울타리가 생겨 든든하고 감사하다. 배우로서 더욱 책임감을 가지고 정진할 것이며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그는 지니 TV 오리지널 '사랑한다고 말해줘'에 출연하고 있다. 또한 내년 상반기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새 시리즈 '하이드' 출연 소식을 전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한편 디퍼런트컴퍼니에는 김주아 변서윤 우효원 이상진 이승일 이영진 이지해 차미경 타쿠야가 소속돼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도 반 이혼 상태"...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나선다 ('이혼할 결심')
- 배우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지병으로 별세
- 이소라, 성시경에 "결혼 안 했으면 좋겠다"...속내 고백 ('슈퍼마켙')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이범수 소속사, SNS발 파경설 부인 "이혼 아냐"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YG, 지드래곤과 결별 공식화 "새로운 출발에 축복 기원"
- [단독] '연기 도전' 덱스 "인간 병기 역, 액션에 몸 불사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