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힘, 총선공약 발굴 대국민 공모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민의힘이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내년 총선 공약을 발굴한다.
국민의힘은 21일 내년 총선에서 제시할 공약을 마련하기 위한 공모전 '국민플러스공약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국민의힘은 또 지역에서 활동하는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생활밀착형,국민체감형 공약도 공모한다.
유의동 당 정책위의장은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양질의 공약을 발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하는 총선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초의원 대상 생활 밀착형 공약 공모도
국민의힘이 대국민 공모전을 통해 내년 총선 공약을 발굴한다.
국민의힘은 21일 내년 총선에서 제시할 공약을 마련하기 위한 공모전 ‘국민플러스공약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는 내년 1월5일까지 실시되며 누구나 주제 제한 없이 참여할 수 있다. 응모는 국민의힘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하면 된다. 수상자는 당 정책자문위원으로 임명해 정책 개발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국민의힘은 또 지역에서 활동하는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생활밀착형,국민체감형 공약도 공모한다. 수상자는 향후 당내 총선공약 개발기구에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을 부여한다.
유의동 당 정책위의장은 “국민이 직접 참여하는 양질의 공약을 발굴, 국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하는 총선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주 무인매장 난동 '문신남' 잡고보니 고교생…경찰, 재물손괴 혐의 입건
- 대학병원 응급실 찾은 70대 환자, 대기 중 심정지 상태 발견… 심폐소생술 했으나 사망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설악산 실종 산악회원 2명, 하루 차이로 숨진채 발견
- 경복궁 담벼락 낙서테러범 "안 죄송해, 예술 했을 뿐"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