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밭대 김숙자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 취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밭대학교는 김숙자 ㈜우먼패키지 대표이사가 제21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정기총회에 이어 제20대 최상우 회장 이임 및 제21대 김숙자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으며, 이 자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을 비롯해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등 150여명이 참석해 신·구 회장의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밭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
[더팩트 | 대전=최영규 기자] 한밭대학교는 김숙자 ㈜우먼패키지 대표이사가 제21대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장에 취임했다고 21일 밝혔다.
한밭대 산업대학원 최고경영자과정총동창회는 전날 유성컨벤션센터에서 2023년 정기총회를 열고 김숙자 원우를 차기 신임 회장으로 선출했다. 임기는 2024년 1월부터 12월까지다.
최고경영자과정 32기를 수료한 김숙자 신임 회장은 2002년 ㈜우먼패키지를 설립해 국내 대기업 제품 임가공을 시작으로 사출·성형 분야로 사업을 넓혔으며, 인력파견과 물류서비스, 생산임가공을 하는 에스제이드림㈜과 유통무역업인 ㈜에이케이인터내셔날 회사도 운영하고 있다.
또한 국제로터리 3680지구 제44대 총재, 공주지역경제협의회 회장, 대전상공회의소 부회장 등의 사회활동을 통해 지역 발전에 공헌해 왔다.
이날 정기총회에 이어 제20대 최상우 회장 이임 및 제21대 김숙자 회장 취임식을 진행했으며, 이 자리에는 국립한밭대 오용준 총장과 김장석 산업대학원장을 비롯해 최고경영자과정 원우 등 150여명이 참석해 신·구 회장의 이·취임을 축하했다.
김숙자 신임 회장은 "원우들 간의 상호발전과 모교인 한밭대와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소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andrei7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아줘야지, 사극을 기다렸을 테니"…새해에도 사극 열풍[TF프리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④] 정만식→정해인 "감사…근현대사에 관심 가져주시길"
- 尹 대통령, 내달 3일 신년인사회…내년에도 반쪽짜리?
- '고립의 방' 탈출한 미술작가…좌절을 이기는 법 배우다
- '신당 창당' 기세 꺾인 이낙연, 리더십 시험대 오른 이재명
- "몰카공작" "김건희 특검법 악법"…한동훈 발언에 당 안팎 '난감'
- 한동훈 vs 김의겸…'청담동 술자리' 10억 손배소 시작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20도…충청·전라·제주엔 '폭설'
- 미래에셋 '인도' 한투 '홍콩'…해외 노크하는 증권사들
-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은 쿠팡…백화점과 한판 승부 예고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