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진, 김신영 비혼 선언에 “결혼 힘들지만 행복해”(‘다시갈지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비혼을 선언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발레무용가 겸 방송인' 윤혜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채널S 예능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발레무용가 겸 방송인’ 윤혜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썸 타고 싶은 섬’ 여행지로 영국의 런던과 브라이턴, 바하마의 나소, 멕시코의 코수멜 섬으로 떠난다. 특히 영국은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맨스 영화의 배경지로, 그 중에서도 영화 ‘노팅힐’의 배경지인 런던의 작은 마을 ‘노팅 힐’로 떠나 영화 속 실제 명소들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에 극중 주인공인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만난 작은 서점부터, 휴 그랜트가 오갔던 길거리 마켓까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한 기분을 랜선 너머로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이날 MC 김신영이 자신의 실제 연애담을 대방출한다고 해 관심을 높인다. 연이어 등장하는 낭만적인 명소들에 추억에 빠져든 김신영이 “전 남친한테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나온 스케치북 고백 받아봤다”라고 밝히며 과거 연애사를 봇물 터뜨리듯 쏟아낸 것.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과거 남자친구의 와이셔츠 입었는데 너무 타이트했다. 그래서 우리 같은 다이어터들은 와이드핏에 한이 있다”라며 굴욕적인(?) 연애담까지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한편 이날 바하마 랜선 여행을 즐기던 김신영은 “나 결혼 절대 안 해”라며 돌연 비혼을 선언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는 후문. 윤혜진은 “결혼은 너무 힘들지만 또 너무 행복하다”라며 결혼 선배로서 솔직한 속내를 오픈했다고 해 김신영이 돌연 비혼주의를 선언한 이유가 무엇일지, 나아가 출연진들의 썸과 연애, 그리고 결혼에 관한 다채로운 입담까지 더해질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편에 기대가 한껏 고조된다.
당신의 기억 속 해외여행을 현실로 만들어 주는 랜선 세계 여행 프로그램 ‘다시갈지도’는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추신수, 새해 ‘살림남’ 합류
- ‘2023 SBS 가요대전’ NCT·에스파, 동방신기 커버 무대 꾸민다
- 장윤정, 음원 유통 문제에 “두 시간동안 해골..죄송해요”
- 유태오, 美 넷플 시리즈 ‘더 리크루트2’ 주연[공식]
- ‘YG 신인’ 베이비몬스터, 유튜브 400만 구독 돌파...탄탄 팬덤 입증
- ‘홍김동전’ 주우재, 사우나 러버 됐다...“땀구멍 열렸잖아”
- 첫 ‘천만’ 앞둔 정우성, 12월 영화배우 브랜드평판 1위
- 신성, 손태진·에녹과 함께 ‘신랑수업’ 최고 시청률 경신
- 6년 만 재회한 장나라·손호준 “‘나의 해피엔드’는 고백부부 연장선”
-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 “‘고백부부’ 그 후 이야기로 봐 주셨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