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 연말 맞아 불꽃축제 등 다양한 행사 펼쳐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 용평)에서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특히 올 한해 마무리를 아름답게 장식하며 다양한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먼저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모나 용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되며, 히든싱어 우승가수들 공연과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뮤지컬 갈라쇼가 펼쳐진다. 12월 25일에는 DJ DOC와 함께하는 디제잉 파티가 준비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높일 계획이다.
또한, 연말 행사는 12월 31일 자정에 펼쳐지며 불꽃놀이와 함께 캠프파이어, 횃불스키 이벤트로 연말을 화려하게 장식할 예정이다.
새해 첫날인 1일에는 발왕산 일출 케이블카를 특별 운행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새해 첫 일출을 맞는 경험을 제공하며, 케이블카 이용권과 떡국, 음료 등의 패키지도 진행될 계획이다.
이 외 동계시즌 이벤트로 발왕산의 상고대 운해 눈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맞이, 주한 외국인 대상으로 외국인 스키 페스티벌, 물웅덩이를 건너는 스플래시 등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모나 용평 담당자는 “이번 겨울,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최상 슬로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모나 용평은 20일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리조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했다.
손재철기자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