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영재, '브랜딩 인 성수동' 성수동 役 캐스팅..로몬과 '유쾌 케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영재가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 합류하며 극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극 중 김영재는 마케팅 에이전시의 최연장자 인턴 소은호의 인턴동기 '성수동' 역을 연기한다.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인물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공감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브랜딩 인 성수동'은 오는 2024년 2월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영재가 드라마 '브랜딩 인 성수동'에 합류하며 극에 생기를 더할 예정이다.
그가 출연을 확정지은 '브랜딩 인 성수동'(기획 STUDIO X+U, 제작 STUDIO X+U, STUDIO VPLUS, 크리에이터 최선미, 연출 정헌수, 극본 최선미, 전선영)'은 브랜딩의 메카, 성수동을 배경으로 까칠한 마케팅 팀장 강나언(김지은 분)과 인턴 소은호(로몬 분)가 불의의 키스 후 영혼 체인지를 겪으며 벌어지는 일을 그린 로맨스릴러 드라마다.
극 중 김영재는 마케팅 에이전시의 최연장자 인턴 소은호의 인턴동기 '성수동' 역을 연기한다. 수동은 서글서글한 외모와 성격을 자랑하는 인재로, 은호의 이야기를 들어주고 공감해주는 동기로 분한다. 현실에서 만날 수 있는 친근하면서도 유쾌한 인물로 안방극장에 재미와 공감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김영재는 드라마 '내 딸 꽃님이'에서 최진혁의 어린 시절로 열연을 펼치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은 배우다. 이후 그는 드라마 '더 이상은 못 참아' '하이스쿨 러브온' 웹드라마 '김요한 이야기' '로봇이 아닙니다' '연애혁명'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인물을 선보이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 깊이 있는 연기력으로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연애혁명'에서 최정우 역으로 열연을 펼친 김영재는 원작 웹툰 속 세계관 공식 미남이라는 설정에 걸맞게 수려한 외모 싱크로율을 보였는데, 신선한 마스크 속 빌런의 면모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도.
매 작품마다 폭 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며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그가 이번 작품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대중들의 마음속에 스며들지, 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브랜딩 인 성수동'은 오는 2024년 2월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범수♥이윤진, 팔로우 끊고 의미심장 글..이혼설 등장 - 스타뉴스
- 사유리 "내게 성관계 횟수 물어본 연예인, 아직도 TV 나와" - 스타뉴스
- '10세 연상♥' 정다혜, 3년 독박육아→공황장애 충격 - 스타뉴스
- 박민영 "체중 37kg까지 감량..이온 음료로 버텨" - 스타뉴스
- 지드래곤 "마약 퇴치 재단 만들겠다" - 스타뉴스
- 방탄소년단 진, 美 '지미 팰런쇼' 출격..본격 글로벌 행보 - 스타뉴스
- 박나래, 기안84와 썸 진짜였다..최측근도 증언 "둘이 진심" - 스타뉴스
- 김수현→김준수·토니안도..故송재림 빈소 앞 채운 '애도 물결' [스타현장][종합] - 스타뉴스
- "헌팅포차, 꽁초남, 전라 노출"..최현욱, 어쩌다 [★FOCUS] - 스타뉴스
- "故 송재림 사망 직전까지 신상털이+협박"..日 사생팬, 계정 폭파 후 잠적 [종합] -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