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슈퍼SOL 전용 특판RP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세전 연 5.5%(28일 기간물)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슈퍼SOL 전용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내년 1월 12일까지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애플리케이션)인 '신한 슈퍼SOL' 론칭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신한 슈퍼SOL 앱을 다운로드 후 원화 RP 거래를 등록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가입은 신한 슈퍼SOL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세전 연 5.5%(28일 기간물)의 우대수익률을 주는 '슈퍼SOL 전용 특판 RP(환매조건부채권)'를 내년 1월 12일까지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앱(애플리케이션)인 '신한 슈퍼SOL' 론칭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신한 슈퍼SOL 앱을 다운로드 후 원화 RP 거래를 등록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총 한도 500억원 내에서 판매되며, 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28일이며, 중도 해지 시에도 페널티 없이 약정금리가 지급된다.
가입가능 계좌는 일반위탁계좌(은행제휴계좌 포함)와 CMA(종합금융계좌)다. 28일 만기 후 일반위탁계좌의 경우 만기시점의 수시 RP 수익률, CMA RP계좌의 경우 CMA RP 수익률로 재투자된다. 가입은 신한 슈퍼SOL 앱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RP 매수 가능 시간은 영업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그룹 통합 이벤트로 그룹사 내 고객들에게 증권 상품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어려운 투자 환경 속에 고객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 줄 수 있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2024년에 부자가 될 사주인가…미리보는 신년운세
▶ 한경 창간 60주년 구독신청 사은품 보기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외서 불티나더니…'검은 반도체' 한국 김, 수출 1조 '잭팟'
- "맛있게 먹고, 미국 바람 좀 쐐"…'성과급 쇼크' 다독인 삼성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2030 몰리더니 '초대박'…'3조 잭팟' 최초 기록 쓴 백화점 [송영찬의 신통유통]
- '7연상' 와이더플래닛, 장중 상한가 근접…이정재·정우성 '잭팟'
- '태양광이 풍력보다 낫다' 파격 전망…8조 뭉칫돈 움직였다 [김리안의 에네르기파WAR]
- 아들 '대박이' 태어난 병원, 이동국 부부 사기미수 혐의 고소
- "도망쳐야겠다"…인도 남성에 성추행 당한 '한국 유튜버'
- 송선미, 고(故) 장자연 전 소속사 대표에게 '명예훼손' 피소
- 지드래곤 측 "경찰, 할 일 한 것…여실장은 모르는 사람"
- '트위치 철수' 빈자리는 누가?…일단 아프리카 '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