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 캡틴 강상재의 ‘역조공’, 크리스마스 선물 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B 주장 강상재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깜빡 이벤트를 진행한다.
DB는 크리스마스 홈경기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선수 자필 카드와 야광볼 경품 행사를 열고 경기 시작 전 입장 게이트에서 응원단장이 진행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타로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강상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DB 선수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주 DB는 크리스마스인 오는 25일 원주종합체육관에서 열리는 울산 현대모비스와의 홈경기를 맞아. 강상재가 팬들에게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DB는 “강상재는 크리스마스에 경기장을 찾는 팬들에게 음료 1000잔을 역조공하며, 코트 안팎 모든 구성원들을 챙기는 ‘원팀’의 주장 모습을 보여준다”라고 밝혔다.
DB는 크리스마스 홈경기 이벤트로 크리스마스 선수 자필 카드와 야광볼 경품 행사를 열고 경기 시작 전 입장 게이트에서 응원단장이 진행하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타로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치어리더의 특별 캐롤 공연도 준비하여 곳곳에서 팬들을 맞이할 예정이다.
강상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DB 선수들을 응원해주는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조금이나마 보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
#사진_DB 농구단 제공
Copyright © 점프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