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고 느낌 물씬~롯데웰푸드 ‘부활! 롯데껌’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가 '부활! 롯데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당시의 롯데껌 CM송을 적용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에게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정수를 느끼게 한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근 레트로 콘셉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과 시너지가 기대되는 캠페인"이라며 "레트로껌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박병국 기자] 롯데웰푸드가 ‘부활! 롯데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배우 김아영을 모델로 채용해 레트로 콘셉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다.
캠페인 제품은 후레쉬민트, 스피아민트, 쥬시후레쉬, 커피껌, 이브껌 등 ‘부활 레트로껌 프로젝트’가 적용된 5종이다. 당시의 롯데껌 CM송을 적용해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동시에 젊은 소비자에게 최근 유행하는 레트로 콘셉트의 정수를 느끼게 한다.
롯데웰푸드의 올해 3분기 누적 껌 매출 성장률은 지난해 동기 대비 30%에 달한다. 특히 젊은 세대에서 선호도가 높은 풍선껌 ‘왓따’는 50% 이상, 나들이 및 야외활동을 위한 장거리 운전에 유용한 ‘졸음번쩍껌’도 60% 이상 성장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최근 레트로 콘셉트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김아영과 시너지가 기대되는 캠페인”이라며 “레트로껌을 시작으로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cook@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
- '4억 체납' 박유천, 46만원 디너쇼·21만원 팬미팅 연다…누리꾼 "세금부터 내라"
- 박나래 “‘나 어떡하지’ 은퇴 고민 많이했다”…2차례나 받은 ‘이 수술’ 뭐길래
- “환갑 브래드 피트, 34살 여친과 생일 기념 호캉스”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 7억 몸값 그녀, 희귀병 유튜브 18분 우정출연 ‘감동’
- “멧돼지로 착각해 3발 쐈다” 가슴 총상 입고 숨졌는데…60대 엽사 ‘금고형’
- 15개월 아들 잃은 박보미 “통통하던 아기, 가루가 돼 떠났다” 오열
- ‘이대 출신’ 대통령 女경호관, 33살에 사표내고 배우된 사연
- 노사연 부친 사자명예훼손 혐의 작가 혐의 벗었다 "증거 불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