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앰버서더와 어린이재활센터 찾아 희망 나눔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임직원 및 혼다 앰버서더 5인이 장애 아동을 위한 희망 나눔 활동을 벌였다고 2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를 찾아 언어장애 아동을 위한 활동을 벌였다.
이날 활동에는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등 임직원과 혼다 자동차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신현준·심지호·송진우, KPGA 프로골퍼 이기상, 전 프로야구 선수 박철순 등이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다원 기자] 혼다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임직원 및 혼다 앰버서더 5인이 장애 아동을 위한 희망 나눔 활동을 벌였다고 21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를 찾아 언어장애 아동을 위한 활동을 벌였다. 푸르메어린이발달재활센터는 발달장애 아동에게 생애 주기별 맞춤 재활 서비스, 집중 치료 프로그램을 시행하는 기관이다.
혼다코리아는 지난 2021년부터 푸르메재단에 혼다 CR-V 하이브리드 차량을 후원하고 있다.
이날 활동에는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 등 임직원과 혼다 자동차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배우 신현준·심지호·송진우, KPGA 프로골퍼 이기상, 전 프로야구 선수 박철순 등이 참석했다.
이들은 언어장애 아동의 원활한 소통과 재활치료를 돕는 AAC 의사소통판을 제작해 실제 치료와 가정용으로 사용토록 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도 전달했다.
이지홍 혼다코리아 대표이사는 “혼다의 핵심 가치인 ‘꿈’을 기반으로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더불어 사는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이다원 (dani@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 늙은 '산은'에 무슨일이?..MZ세대 줄퇴사에 고령화 직격탄
- “아내와 추억 담긴 USB 돌려주세요” 70대 노인의 절절한 호소
- 한동훈, 좌천신세에서 스타장관까지 2년의 역전극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랜선 연인’에 3억 보냈는데…알고보니 불법체류자 사기꾼이었다(영상)
- [단독]'먹태깡 대박' 농심, 이번엔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낸다
- 페이커, 중국 연봉 245억 제의 거절…"집에 사우나·골프장 있어"
- 이동국 부부 사기미수 혐의 피소...해묵은 초상권 갈등 터졌나
- 아이유, '표절 의혹' 제기 고발인에 손배소 제기 [전문]
- '새 출발' 지드래곤 "마약 퇴치·편견 없는 사회 위한 재단 만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