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DDI 솔루션 리더 '인포블록스'와 업무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인포블록스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보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인포블록스 DDI의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기존·신규 고객에게 공급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멀웨어나 디도스, 랜섬웨어 등 사이버 위협 확대로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고객이 편리하게 인포블록스의 DDI 보안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가존클라우드가 인포블록스와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보안 향상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DDI 솔루션은 도메인 네임 시스템(DNS), 동적 호스트 구성 프로토콜(DHCP)와 IP 주소관리(IPAM)를 뜻하는 용어다. 인포블록스는 세계 DDI 시장 점유율 50%를 차지한다.
양사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안전한 클라우드 사용 환경을 제공한다. 메가존클라우드는 인포블록스 DDI의 강력한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기존·신규 고객에게 공급한다.
이주완 메가존클라우드 대표는 “멀웨어나 디도스, 랜섬웨어 등 사이버 위협 확대로 안전한 클라우드 환경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고객이 편리하게 인포블록스의 DDI 보안 솔루션을 활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류태웅 기자 bigheroryu@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영업자 187만명에 이자 85만원 환급
- 삼성전자, 日 요코하마에 첨단 패키징연구센터 세운다
- 알뜰폰 도매제공 상설화…업계 “환영 속 보완장치 필요”
- 더존비즈온, 기업 ESG 사업 청년 고용 활성화 유공 노동부장관상 수상
- 올해 日 관광객 2000만명 돌파… 4명 중 1명은 '한국인'
- 3100만㎞ 떨어진 우주에서 온 고양이 영상 [숏폼]
- 기계가 놓친 아찔한 순간…'멍멍!' 짖어 당뇨병 환아 구한 개
- 국정원이 잡은 '中의 韓 언론사 위장 사이트' 한 달 넘게 성행…방심위는 '뒷짐'
- 우주시대 열 한국중성미자관측소 건립 추진…국제포럼 개최
- 내년 예산 656.6조 확정…연구자 고용불안 해소 초점 R&D 예산 삭감 폭 14.7%로 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