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KBS 연기대상' 주인공은 누구?…"진짜 엔딩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한 해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한 다양한 작품들을 갈무리할 '2023 KBS 연기대상'이 베일을 벗었다.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 등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보여주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KBS 연기대상' 2차 티저 공개
31일 오후 9시 25분 방송
[더팩트ㅣ최수빈 인턴기자] 올 한 해 시청자들을 울고 웃게한 다양한 작품들을 갈무리할 '2023 KBS 연기대상'이 베일을 벗었다.
KBS는 21일 '2023 KBS 연기대상'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올 한 해를 빛낸 KBS 드라마가 한눈에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2023 KBS 연기대상'은 대하드라마, 미니시리즈, 주말드라마, 일일드라마, 단막극 등 다채로운 드라마 장르를 보여주고 있는 KBS가 한 해 동안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선물했던 작품들과 배우들을 되돌아보는 자리다.
MC로는 방송인 장성규와 배우 로운 설인아가 확정됐다. 어디서도 볼 수 없던 세 사람의 색다른 '케미'가 2023년 마지막 날을 장식할 예정이다.
공개된 영상에는 KBS만의 압도적인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겼다. '공영방송 50주년', '위로와 즐거움을 전했던 당신의 드라마들'이라는 문구를 시작으로 드라마의 시작은 어느새 2023년에 도착해 시청자들의 추억을 회상하게 만든다. '2023년 올해에도 당신과 함께했던 드라마의 진짜 엔딩이 시작됩니다'라는 문장 또한 시청자들에게 연기대상 초대장을 날린 듯한 상황을 연출했다.
2023년 KBS는 공영방송 50주년을 맞아 특별한 한 해를 보냈다. 월화드라마 '혼례대첩'(극본 하수진, 연출 황승기), '오아시스'(극본 정형수, 연출 환희)부터 토일드라마 '고려거란전쟁'(극본 이정우, 연출 전우성) 등 KBS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작품들로 차별화된 가치를 보였기에 '2023 KBS 연기대상'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진다.
'2023 KBS 연기대상'은 31일 오후 9시 25분 방송된다.
subin7134@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아줘야지, 사극을 기다렸을 테니"…새해에도 사극 열풍[TF프리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④] 정만식→정해인 "감사…근현대사에 관심 가져주시길"
- 尹 대통령, 내달 3일 신년인사회…내년에도 반쪽짜리?
- '고립의 방' 탈출한 미술작가…좌절을 이기는 법 배우다
- '신당 창당' 기세 꺾인 이낙연, 리더십 시험대 오른 이재명
- "몰카공작" "김건희 특검법 악법"…한동훈 발언에 당 안팎 '난감'
- 한동훈 vs 김의겸…'청담동 술자리' 10억 손배소 시작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20도…충청·전라·제주엔 '폭설'
- 미래에셋 '인도' 한투 '홍콩'…해외 노크하는 증권사들
-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은 쿠팡…백화점과 한판 승부 예고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