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투자증권, 슈퍼SOL 전용 특판RP 출시…연 5.5%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투자증권은 세전 연 5.5%의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슈퍼SOL 전용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을 오는 1월 12일까지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신한투자증권은 신한금융그룹 통합 애플리케이션(앱)인 '신한 슈퍼SOL' 론칭을 기념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신한 슈퍼SOL 앱을 다운로드 후 원화 RP거래를 등록한 모든 고객이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응태 기자] 신한투자증권은 세전 연 5.5%의 우대수익률을 제공하는 ‘슈퍼SOL 전용 특판 환매조건부채권(RP)’을 오는 1월 12일까지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총 한도 500억원 내에서 판매되며, 인당 최대 1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다. 만기는 가입일로부터 28일이며, 중도 해지 시에도 페널티 없이 약정금리가 지급된다.
가입 가능 계좌는 일반위탁계좌(은행제휴계좌 포함)와 종합금융계좌(CMA)다. 28일 만기 후 일반위탁계좌의 경우 만기 시점의 수시 RP 수익률, CMA RP 계좌는 CMA RP 수익률로 재투자된다. RP 매수 가능 시간은 영업일 오전 8시 4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다.
RP는 환매 조건부 채권으로 국공채, 지방채, 통안채 및 우량 등급 회사채 등을 담보로 일정 기간이 경과한 후 약속된 이자와 원금을 지급한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든 금융상품은 투자원금 손실 가능성이 있음에 유의해야 한다.
신한투자증권 관계자는 “이번 그룹 통합 이벤트로 그룹사 내 고객들에게 증권 상품에 대한 친밀도를 높이고, 어려운 투자 환경 속에 고객들에게 실질적 기여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응태 (yes010@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확 늙은 '산은'에 무슨일이?..MZ세대 줄퇴사에 고령화 직격탄
- “아내와 추억 담긴 USB 돌려주세요” 70대 노인의 절절한 호소
- 한동훈, 좌천신세에서 스타장관까지 2년의 역전극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랜선 연인’에 3억 보냈는데…알고보니 불법체류자 사기꾼이었다(영상)
- [단독]'먹태깡 대박' 농심, 이번엔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낸다
- 페이커, 중국 연봉 245억 제의 거절…"집에 사우나·골프장 있어"
- 이동국 부부 사기미수 혐의 피소...해묵은 초상권 갈등 터졌나
- 아이유, '표절 의혹' 제기 고발인에 손배소 제기 [전문]
- '새 출발' 지드래곤 "마약 퇴치·편견 없는 사회 위한 재단 만들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