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의 선한 영향력, 지역 아동들의 따뜻한 겨울로 전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20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기원)가 진행하는 2023 산타원정대 사업에 450만원을 기부했다.
최기원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장은 "선한 영향력을 위한 팬덤의 기부가 추위에 힘들어 하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그 어느 때 보다 추운 겨울에 마음이 따뜻한 임영웅을 닮은 팬덤이 되기 위해 소소하지만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20일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본부장 최기원)가 진행하는 2023 산타원정대 사업에 450만원을 기부했다. 후원금은 지역 취약계층을 위한 난방비로 쓰인다.
이번 기부는 임영웅의 두번째 전국투어 콘서트를 축하하면서 그의 선한 영향력을 나누기 위해 진행됐다.
최기원 초록우산 강원지역본부장은 “선한 영향력을 위한 팬덤의 기부가 추위에 힘들어 하는 지역 어린이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
영웅시대withHero 강원은 “그 어느 때 보다 추운 겨울에 마음이 따뜻한 임영웅을 닮은 팬덤이 되기 위해 소소하지만 실천을 이어갈 것”이라고 했다.
임영웅은 최근 필리핀에서 열린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인 필리핀’에서 대상 격인 올해의 팬덤상과 인기상 등 5관왕을 차지했다.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원주 무인매장 난동 '문신남' 잡고보니 고교생…경찰, 재물손괴 혐의 입건
- 대학병원 응급실 찾은 70대 환자, 대기 중 심정지 상태 발견… 심폐소생술 했으나 사망
- 원주 18층 아파트 옥상서 애정행각… "출입 금지" 경고문에 사진 '떡하니'
- 설악산 실종 산악회원 2명, 하루 차이로 숨진채 발견
- 경복궁 담벼락 낙서테러범 "안 죄송해, 예술 했을 뿐"
- 도루묵이 사라졌다…따뜻한 바닷물에 어획량 반토막
- ‘경찰도 당했다’ 부고장 사칭 스미싱 문자 주의보
- 성폭행 혐의 전 강원FC 선수 2명 항소심도 중형 구형
- [속보] "LK-99 상온상압 초전도체 근거 전혀 없다"
- 강원 아파트 매매 회전율 최저치 ‘거래 절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