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 손태진·에녹과 함께 ‘신랑수업’ 최고 시청률 경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신성이 박소영과 달달한 케미를 발산했다.
신성은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손태진, 에녹과 함께 불타는 신에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어 본다"고 밝히며 긴장한 모습을 보인 신성은 박소영이 촬영장에 들어오자 함박웃음을 보였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손태진, 에녹은 부러워했고, 신성은 박소영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껏 여유로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은 지난 20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에서 손태진, 에녹과 함께 불타는 신에손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특히 이날 방송은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 집계 기준 3.3%를 기록하며 최고 시청률을 경신해 불타는 신에손의 인기를 증명했다.
“데뷔 후 처음으로 뮤직비디오를 찍어 본다”고 밝히며 긴장한 모습을 보인 신성은 박소영이 촬영장에 들어오자 함박웃음을 보였다. 알콩달콩한 두 사람의 모습에 손태진, 에녹은 부러워했고, 신성은 박소영이 지켜보는 가운데 한껏 여유로운 표정으로 촬영에 임했다.
손태진은 신성의 자존감을 높여주는 박소영의 모습에 “형이랑 잘 맞는 것 같다”고 감탄했고, 에녹은 “오늘 주민센터 가야 하는 거 아니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소영은 “신성의 스윗한 모습만 보다가 일하는 걸 보니 많이 다르다. 내가 여주인공이 된 것 같다”고 감격했고, 커피 테이블을 직접 준비하며 신성을 내조했다. 이에 신성은 감동했고, 박소영을 위해 담요를 덮어주며 자상한 면모를 보였다.
이후에도 신성은 박소영 어머니가 싸준 도시락을 맛있게 먹었고 “도시락은 어머니께서 싸주셨지만 가져와서 챙겨 주는 소영이는 나한테 비타민 같은 존재야”라며 마지막까지 달달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신성은 최근 발매한 ‘불타는 트롯맨’ TOP7의 스페셜 싱글 ‘징글벨’에 참여해 정통 트로트 음색으로 곡을 멋스럽게 재해석해 화제를 모았다. 신성은 이달 중 손태진, 에녹과 함께 결성한 유닛 ‘불타는 신에손’ 미니 앨범으로 팬들을 찾아올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6년 만 재회한 장나라·손호준 “‘나의 해피엔드’는 고백부부 연장선”
- ‘나의 해피엔드’ 손호준 “‘고백부부’ 그 후 이야기로 봐 주셨으면”
- 아이유 측 “악의적 표절 고발자, 손배소 진행 중…응분의 책임 물을 것”
- ‘나의 해피엔드’ 장나라 “손호준과 부부 연기, 다음에도…”
- 성태준, ‘맥베스’ 공연 중 머리 부상 “캐스팅 변경 없다”[공식입장]
- 지드래곤 측 “유흥업소 여실장 전혀 몰라...당혹스러웠다”
- “韓 흥행, 마음도 따뜻”...‘괴물’ 쿠로카와 소야·하이라기 히나타가 전한 인사[MK현장]
- 지드래곤 측 “28일 자정까지 악플 삭제 기회, 이후엔 선처 없다”
- 이영애, ‘마에스트라’ 그 자체
- 김송 “결혼 10주년에 시험관 성공…강원래 사랑하고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