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 크리스마스 케익은 '스초생'..역대 최다 판매 기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이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도 스초생의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3배, 전체 케이크 예약 건수도 160% 성장하는 기록을 세웠다.
스초생 외에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홀리데이 시즌 '마이 윈터 페이'을 테마로 선보인 케이크도 동반 성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시그니처 케이크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이 역대 최다 판매 기록을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스초생'은 작년 12월 대비 판매율 60%의 성장률을 보였다. 지난 11월 24일부터 12월 17일까지 진행된 사전예약 이벤트에서도 스초생의 예약 건수는 전년 대비 3배, 전체 케이크 예약 건수도 160% 성장하는 기록을 세웠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11월 말, 배우 임지연을 브랜드 최초 단독 제품의 모델로 발탁하고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시작했다. 타 케이크들과의 차별화 전략 하에, MZ세대 트렌드인 줄임말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영상미를 접목한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 광고를 중심으로 전개했다. 광고 영상은 누적 조회수 1000만을 돌파하고, TV CF에서 '소비자 초이스' 부문 '메시지 전달이 좋은 CF' 1위로 선정되기도 했다.
스초생을 음료로 재해석한 ‘스초생 프라페’도 인기가 급상승했다. 스초생 프라페는 최근 SNS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며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전년 대비 2배가 넘는 판매량을 달성했다.
스초생 외에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홀리데이 시즌 ‘마이 윈터 페이’을 테마로 선보인 케이크도 동반 성장했다. 11월 출시된 7종의 시즌 한정 케이크는 전년 대비 판매량이 약 2배 증가했다. 특히, ‘스트로베리 요거트 트리’는 시즌 케이크 중 판매량 1위를 차지했다.
투썸플레이스 마케팅 총괄 임혜순 전무는 “올겨울 고객에게 최고의 크리스마스를 선물하고자 준비한 ‘이름있는 케이크 스초생’과 다채로운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음료에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엄마하고 삼촌이랑 같이 침대에서 잤어" 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알고보니...
- 남편상 사강, 4년만 안방 복귀…고현정 동생
- 최현욱, 장난감 자랑하다 전라노출…사진 빛삭
- "치마 야하다고"…엄지인, 얼마나 짧기에 MC 짤렸나
- 영주서 50대 경찰관 야산서 숨진채 발견…경찰 수사 착수
- "딸이 너무 예뻐서 의심"…아내 불륜 확신한 남편
- "절친 부부 집들이 초대했다가…'성추행·불법촬영' 당했습니다"
- "마약 자수합니다"…김나정 前아나운서, 경찰에 고발당해
- 100억 자산가 80대女..SNS서 만난 50대 연인에 15억 뜯겼다
- 서현진, 유재석 재산 언급 "오빠 1000억은 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