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투비 올라운더’ 있지 “올라운더 부담? 다양한 모습 보여드릴 수 있어 더 좋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있지(ITZY)가 올라운더인 동시에 탄탄한 라이브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했다.
어느덧 데뷔 4년 차를 맞이한 있지는 모든 콘셉트에 능수능란한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맴버들이 올라운더라고 칭찬받고 있다.
이에 멤버들은 "좋게 평가해 주시는 덕에 부담감보다는 오히려 감사함이 크다"며 "하나의 모습에 국한되기보단 여러 가지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어 오히려 좋다"고 입을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기자] 그룹 있지(ITZY)가 올라운더인 동시에 탄탄한 라이브 뒤에 숨겨진 이야기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앳스타일(@star1)은 2024년의 처음을 장식할 스타로 국내는 물론 해외까지 인기를 견인 중인 그룹 있지를 선정했다.
어느덧 데뷔 4년 차를 맞이한 있지는 모든 콘셉트에 능수능란한 모습을 보여주며 모든 맴버들이 올라운더라고 칭찬받고 있다. 이에 멤버들은 “좋게 평가해 주시는 덕에 부담감보다는 오히려 감사함이 크다”며 “하나의 모습에 국한되기보단 여러 가지 모습을 무대에서 보여줄 수 있어 오히려 좋다”고 입을 모았다.
이어 칼각이 살아있는 군무에 관해 “매번 컴백마다 난도 높은 안무를 볼 때마다 ‘우리 이거 라이브 어떻게 해?’라는 농담을 던지기도 한다”며 “이젠 오히려 어떤 것도 잘 해낼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기는 것 같다”고 점차 성장했다고 밝혔다.
있지는 지난 7월 미니 7집 발매 후 6개월 만에 정규 2집 ‘본 투 비’(Born to Be)를 다음 달 8일에 발매한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인격 짓밟혔다…재단 설립·앨범 활동 예정” 지드래곤, 결국 갤럭시 품으로[SS현장]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늘씬+탄탄 한효주, 건강美인 그 자체 화보 공개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국방부 소속 8급 공무원, 1년 넘게 현직 모델 활동 “겸업금지 확인 후 엄중 조치”
- 한혜진♥기성용 점점 닮아가네...런던 여행 중 손흥민과 친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