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간진주 마지막 행사 ‘연말대전’ 23일 열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진주문화관광재단과 진주문화제작소가 오는 23일 경상남도 진주 대안동 차없는 거리 일대에서 월간진주 '연말대전'을 개최한다.
월간진주 마지막 행사만을 앞두고 있는 6회차 '연말대전'에서는 쉽게 눈을 보기 힘든 진주에서 인공눈을 내리게 해 눈 내리는 로데오 거리를 연출할 예정이다.
JCI 진주청년회의소는 추운 날씨에 몸을 녹여줄 '차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예진 기자] 진주문화관광재단과 진주문화제작소가 오는 23일 경상남도 진주 대안동 차없는 거리 일대에서 월간진주 ‘연말대전’을 개최한다.
월간진주 마지막 행사만을 앞두고 있는 6회차 ‘연말대전’에서는 쉽게 눈을 보기 힘든 진주에서 인공눈을 내리게 해 눈 내리는 로데오 거리를 연출할 예정이다.
또 228만 유튜버 창현의 거리 노래방, 뮤지컬 갈라쇼, 시민소통형 음악회를 선보이고 진주 출신 트로트 가수 한봄의 공연과 이한진 밴드·소울풀제이 밴드 공연, 불의정령-불쇼가 진행된다.
부대행사로는 얼음 위 오래 버티기, 아이스크림 빨리 먹기 등 이냉치냉 대회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체험 프로그램 6종과 이벤트 12종의 프로그램이 준비되며, 스템프 투어를 성공하면 경품을 제공한다.
JCI 진주청년회의소는 추운 날씨에 몸을 녹여줄 ‘차 나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진주=정예진 기자(yejin0311@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레깅스족 더 늘었다 했더니…"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