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현·조영욱·조유민, K리그 40주년 기념 전시회 빛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축구 K리그가 출범 40주년 기념 전시회를 여는 가운데 고재현(대구FC)과 조영욱(FC서울),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등이 행사장을 직접 찾을 예정이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출범 40주년인 올해를 마무리하며 전시회 'K LEAGUE : THE UNIVERSE'(K리그 : 더 유니버스)를 22일부터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K리그 공식 용품 후원사인 아디다스 의류 제품, K리그 출범 40주년 기념 맥주 등이 판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박대로 기자 = 프로축구 K리그가 출범 40주년 기념 전시회를 여는 가운데 고재현(대구FC)과 조영욱(FC서울), 조유민(대전하나시티즌) 등이 행사장을 직접 찾을 예정이다.
한국프로축구연맹이 K리그 출범 40주년인 올해를 마무리하며 전시회 'K LEAGUE : THE UNIVERSE'(K리그 : 더 유니버스)를 22일부터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행사에는 K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전시회를 방문해 팬을 직접 만난다. 오는 30일 대구FC 고재현, FC서울 조영욱, 대전하나시티즌 조유민이 참석하는 사인회가 열린다. 참가자 100명은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22일 오전 10시에는 한준희 대한축구협회 부회장, 소준일 캐스터와 함께하는 'K리그 40년사 토크콘서트'가 열린다. 한준희 부회장의 K리그 역사 강의에 이어 참석자들과 함께 하는 전시공간 투어가 진행된다.
전시회는 22일부터 31일까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30분까지 열린다. 내년 1월2일부터 31일까지는 평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주말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한다. 1월1일은 휴무일이다.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 중 매일 선착순 200명씩 모두 800명에게 올해 K리그 사진집을 증정한다.
전시회장 앞에는 한정판 상품을 판매하는 상점이 문을 연다. K리그 공식 용품 후원사인 아디다스 의류 제품, K리그 출범 40주년 기념 맥주 등이 판매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daero@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혜경 벌금형 선고에…이재명 "아쉽다" 민주 "검찰 비뚤어진 잣대"
- '마약 투약 의혹' 김나정 누구? 아나운서 출신 미스맥심 우승자
- "김병만 전처, 사망보험 20개 들어…수익자도 본인과 입양딸" 뒤늦게 확인
- 채림, 전 남편 허위글에 분노 "이제 못 참겠는데?"
- "패도 돼?"…여대 학생회에 댓글 단 주짓수 선수 결국 사과
- [단독]'김건희 친분' 명예훼손 소송 배우 이영애, 법원 화해 권고 거부
- "월급 갖다주며 평생 모은 4억, 주식으로 날린 아내…이혼해야 할까요"
- 배우 송재림, 오늘 발인…'해품달'·'우결' 남기고 영면
- 이시언 "박나래 만취해 상의 탈의…배꼽까지 보여"
- '살해, 시신 훼손·유기' 軍장교, 38세 양광준…머그샷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