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코리아, 온라인 ‘엑스트라 샵’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폴스타코리아는 온라인 '엑스트라 샵'을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이다.
폴스타는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DTC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매장이나 서비스 센터 방문 없이, 차량의 기능이나 디자인을 향상 시킬 수 있는 폴스타의 순정 액세서리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는 온라인 매장이다.
폴스타는 온라인 판매 방식을 성공적으로 도입한 데 이어, 차량을 소유하고 있는 기간에도 시간과 장소에 제약 없는 온라인 액세서리 구매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해 ‘DTC 브랜드’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다.
한편 폴스타는 ‘폴스타 에디셔널즈 샵’도 운영 중이다. 지속 가능한 재활용 소재 사용 등 폴스타의 철학을 담은 의류, 서적, 아트 프린트 그리고 스케일 모델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굿즈를 판매한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한동훈 요청 있으면 만날 수 있다…기대는 없다”
- 한동훈, 與 비대위원장 수락… 오후 장관 사퇴
- ‘미투’ 서지현 前검사, 안태근·국가 상대 손배소 패소 확정
- “왜 날 무시해” 아들 보살펴준 마을이장 살해한 50대, 징역 30년
- 이낙연 “이재명 사퇴·통합 비대위 하면 대화 용의…연말까지 시간 주겠다”
- 경찰, ‘경복궁 낙서’ 2명 구속영장 신청…10대女는 석방
- “소요산역 아니면 안가”…근처역 운행거부하는 군부대 주변 택시 [e글e글]
- 대주주 양도세 기준 10억→50억으로 상향
- 홍준표 “한동훈 체제는 尹 직할…당무 언급 않겠다”
- 尹 대통령, 독거 어르신 가정 방문해 한파 대비 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