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은군, ‘겨울철 무료 눈썰매장’ 22일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보은군은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놀 수 있는 겨울철 무료 눈썰매장이 오는 22일 개장한다고 밝혔다.
군에 따르면 이번에 운영하는 눈썰매장에는 3억 5,000만원을 들여 18m×80m×6m 규모의 대형 슬로프와 10m×20m×1.2m 규모의 유아용 슬로프, 아이스링크, 눈놀이터, 회전썰매, 미니열차, 에어범퍼카, 에어바운스 등 겨울 먹거리 장터, 눈이 즐거운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군에 따르면 이번에 운영하는 눈썰매장에는 3억 5,000만원을 들여 18m×80m×6m 규모의 대형 슬로프와 10m×20m×1.2m 규모의 유아용 슬로프, 아이스링크, 눈놀이터, 회전썰매, 미니열차, 에어범퍼카, 에어바운스 등 겨울 먹거리 장터, 눈이 즐거운 다양한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눈썰매장은 뱃들공원 하상주차장 일원에서 조성하며, 오는 22일 개장해 2024년 1월 31일까지 41일간 운영한다.
주말마다 뮤지컬 갈라쇼, kPOP 댄스, 마술공원, 불꽃공연, 힙합노래공연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며, 크리스마스 연휴 기간인 △23일 딕패밀리의 크리스마스 캐롤 공연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25일 케이문 크루의 K-POP 댄스 공연과 △24년 1월 1일 마술사 문시호의 마술공연 △6일 설 명절 이벤트가 펼쳐져 아이들이 겨울철 즐거운 놀이터가 될 예정이다.
눈썰매장 운영기간 보은군학부모연합회는 떡볶이, 어묵, 컵라면, 달고나, 군고구마 등 다양한 겨울 먹거리 장터를 운영해 추운 겨울 썰매를 타느라 배고픈 아이들의 허기짐을 달래줄 예정이다.
아울러 면에 거주하는 군내 아동·청소년들을 위해 군은 권역별로 대형버스를 지원하는 등 겨울방학을 맞아 아동·청소년들에게는 군에서 준비한 더할 나위 없는 연말 선물을 안겨줄 예정이다.
최재형 보은군수는 “겨울철 아이들이 집에 있지 않고 밖에서 안전하게 놀 수 있도록 안전을 최우선으로 썰매장을 운영할 것”이라며 “미성년자는 반드시 보호자와 함께 안전 장비 착용 등 안전 수칙을 준수해 모두가 즐겁고 안전한 썰매장이 될 수 있도록 이용 수칙을 잘 지켜달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보은)|장관섭 기자 jiu6703@naver.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아름, 개인 회생 중에 택시 타는 남편→서장훈 쓴소리 (고딩엄빠4) [TV종합]
- 이채영 “난 여자도 아니야…온전한 곳이 없다”
- 송종국 "딸 지아, 철 빨리 들어…결혼 천천히 했으면" (살림남2) [TV종합]
- 이혜정X고민환 부부, 황혼 이혼 결심? “반 이혼 상태” (이혼할 결심)
- 시신 옆에 밥 먹고 잠 자고? 여인숙 살인사건 충격 진실 (용형사3)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