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태오, 노아 센티네오와 호흡…美 '더 리크투트2' 주연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태오가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현지 매체를 통해 유태오가 넷플릭스 미국 시리즈 '더 리크루트(The Recruit)' 시즌2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처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태오의 '더 리크루트' 시즌2 캐스팅 소식은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아 센티네오와 호흡 예고
배우 유태오가 넷플릭스 미국 드라마에서 주연을 맡으며 글로벌 행보를 이어간다.
지난 19일(현지 시간) 미국 현지 매체를 통해 유태오가 넷플릭스 미국 시리즈 '더 리크루트(The Recruit)' 시즌2에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더 리크루트' 시리즈는 CIA의 신입 변호사가 위험천만한 스파이의 세계에 휘말리면서 벌어지는 사건을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유태오는 스마트하고 유머러스한 한국 국정원 요원 역을 맡아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을 보호하기 위해서라면 몸을 사리지 않고 고군분투하는 인물을 연기한다.
유태오는 오스카 시즌 시작을 알리는 고담 어워즈와 뉴욕 비평가 협회상에서 각각 최우수 작품상, 신인작품상을 연달아 거머쥐면서 낭보를 전하고 있는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의 주연을 맡았다.
이처럼 전 세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유태오의 '더 리크루트' 시즌2 캐스팅 소식은 한국뿐 아니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를 더욱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유태오와 노아 센티네오의 만남에 대한 궁금증이 크다.
한편 유태오 주연작 '패스트 라이브즈'는 내년 상반기 국내 개봉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ekqls0642@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금도 반 이혼 상태"...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나선다 ('이혼할 결심')
- 배우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지병으로 별세
- 이소라, 성시경에 "결혼 안 했으면 좋겠다"...속내 고백 ('슈퍼마켙')
- "찬송가만 부르던 母가"...김연우, 직접 밝힌 '미스트롯3' 출연 이유
- 이범수 소속사, SNS발 파경설 부인 "이혼 아냐"
- "화가 나지만"...이승연 父, 이승연 친모 재회에 밝힌 속내 ('아빠하고 나하고')
- 245억 거절? 골프장 있는 집?…페이커, '유퀴즈' 통해 입 열었다
- '미스트롯3', 첫 방송 전부터 터졌다…유튜브 통합 조회수 300만
- YG, 지드래곤과 결별 공식화 "새로운 출발에 축복 기원"
- [단독] '연기 도전' 덱스 "인간 병기 역, 액션에 몸 불사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