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 용평,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특별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J매그놀리아용평호텔앤리조트(이하 모나 용평)가 크리스마스 및 연말연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24~25일에는 모나 용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된다.
모나 용평 관계자는 "이번 겨울,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최상의 슬로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먼저 24~25일에는 모나 용평의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는 크리스마스 파티가 개최된다. 크리스마스 이브인 12월 24일에는 히든싱어 우승가수들의 공연과 뮤지컬배우 홍지민의 뮤지컬 갈라쇼가, 25일에는 DJ DOC와 함께하는 디제잉 파티가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12월 31일 자정에는 불꽃놀이와 함께 캠프파이어, 횃불스키 이벤트 등 연말 행사와 새해 첫날인 1일에는 떡국, 음료 등의 패키지로 구성된 발왕산 일출 케이블카 특별 운행을 통해 새해 첫 일출을 맞이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동계시즌 이벤트로 발왕산의 상고대 운해 눈꽃을 체험할 수 있는 고객맞이 이벤트, 주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한 외국인 스키 페스티벌, 물웅덩이를 건너는 스플래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다.
한편, 모나 용평은 20일 고객 경험과 서비스 품질 향상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리조트 브랜드 평판 조사’에서 리조트 부문 1위를 차지하였다.
모나 용평 관계자는 “이번 겨울, 안전과 편안함을 최우선으로 고려하며 최상의 슬로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설 개선에 힘쓰고 있다”며 “고객 만족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진 스포츠동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만삭’ 김아름, 개인 회생 중에 택시 타는 남편→서장훈 쓴소리 (고딩엄빠4) [TV종합]
- 이채영 “난 여자도 아니야…온전한 곳이 없다”
- 이혜정X고민환 부부, 황혼 이혼 결심? “반 이혼 상태” (이혼할 결심)
- 시신 옆에 밥 먹고 잠 자고? 여인숙 살인사건 충격 진실 (용형사3)
- 배용준♥박수진→송중기 택한 곳인데 붐은 왜? “정신無” (세모집)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김준수, BJ 협박 피해로 8억 갈취 “불법행위 無, 명백한 피해자” [전문]
- 류현진, 긴장 때문에 녹화 중단…땀범벅 (강연자들)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