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영란 “전지현이랑 제니도 아니고 네가 뭔데? 밑바닥에서 올라왔다”(A급장영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장영란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활짝 웃었다.
12월 20일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보고도 안 믿기는 장영란의 살인적인 하루 vlog (워킹맘,톱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장영란의 바쁜 일상이 담겼다.
행사 단독 MC를 맡은 장영란은 "역대급 스케줄, A급 스케줄이다. 유튜브가 잘 되니 행사도 들어온다. 단독 MC는 처음이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방송인 장영란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활짝 웃었다.
12월 20일 채널 'A급 장영란'에는 "보고도 안 믿기는 장영란의 살인적인 하루 vlog (워킹맘,톱스타)"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영상에는 장영란의 바쁜 일상이 담겼다. 광고 현장에서 꽃과 함께 편지를 받자 장영란은 “너무 예쁘다”라며 “내 새끼님이시냐. 감사하다”라고 즐거워했다.
이어 그는 광고주에게 "너무 반갑다. 제가 (광고 모델 됐다고) 자랑을 얼마나 했는지 모른다. 다들 놀랜다. 전지현이랑 제니가 아니고 ‘너 뭔데?’ 하더라”면서도 "요새 내가 광고하면 매출이 좀 오르더라. 걱정하지 마셔라"라고 해 웃음을 더했다.
장영란의 바쁜 활약은 다음 날에도 이어졌다. 행사 단독 MC를 맡은 장영란은 "역대급 스케줄, A급 스케줄이다. 유튜브가 잘 되니 행사도 들어온다. 단독 MC는 처음이다"라고 해 시선을 끌었다.
장영란은 관객들에게 "밑바닥서부터 이 위까지 올라왔다"며 남다른 소회를 전하기도 했다. 모든 행사가 끝나고 장영란은 PD의 결혼식 참여로 하루를 끝냈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싱글맘’ 조윤희, 딸 로아 손 꼭 잡고 日 여행 “너무 예쁜 모녀”
- 한혜진♥기성용, 런던서 손흥민과 식사…외모 자랑했던 딸 얼굴은 ‘스티커’
- 한파에도 비키니 셀카 못 참지, 눈 둘 곳 없는 CG급 몸매 과시한 ★ [스타와치]
- 이경규 딸 이예림, 숨막히는 비키니 자태‥결혼후 물오른 미모
- 이효리가 밝힌 화장실 끌고 간 “깝치지마” 선배, 디바 아닌 솔로(놀던언니)[결정적장면]
- 이혼 안현모, 눈물 연기 라이머와 다른 온도 “다섯시간 내내 행복” 근황
- “얼마 전” 율희, 최민환과 이혼 후 첫 근황 보니?
- 벌크업 하겠다던 다비치 강민경, 크롭티 입고 드러낸 11자 복근
- 10기 현숙 ♥영철 품에 쏙 들어가네, 이별 이겨내고 찐사랑ing
- 맞팔 끊고 의미심장 글…이범수♥이윤진 파경설 즉각 부인 “이혼 아냐”[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