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 크리스마스는 2023 임실 산타축제와 함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023 임실 산타축제'가 오는 23일 개막한다.
전북 임실군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2023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임실 산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군은 임실 산타축제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주~임실 간 셔틀버스를 운영 예정으로, 전주 종합경기장~한옥마을(라한호텔)~임실치즈테마파크(축제장)를 순회하는 노선이며, 10시 종합경기장을 시작으로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3~25일까지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열려
첫 인공 눈 활용해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더팩트 | 임실=전광훈 기자] ‘2023 임실 산타축제’가 오는 23일 개막한다.
전북 임실군은 23일부터 25일까지 3일간 ‘2023 한국관광의 별’에 선정된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임실 산타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임실 산타축제’는 전라북도 대표관광지 육성사업 일환으로 추진되는 임실군의 겨울 대표 축제로, 2017년 첫 개최한 이후 해마다 전국적으로 수많은 관광객이 찾아오며 큰 인기를 끌었다.
산타축제는 올해에도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함께 구역별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선물 이벤트 행사 등 풍성하게 마련했다.
특히 올해 처음으로 인공 눈을 이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을 통해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쌓인 눈을 활용해 눈오리 만들기 체험도 함께 운영한다.
23일 개막행사를 시작으로 공연과 체험, 먹거리, 경관 조성 등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 거리를 마련, 가족들과 연인들에게 즐거움과 추억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메인 특설무대에서는 관현악과 국악, 팝페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지고, 분수대 광장에 전시된 대형트리와 하루 세 번 산타퍼레이드가 진행된다.
또한 세계 여러 나라의 독특한 크리스마스 스토리를 이용한 세계의 크리스마스 전시와 다양하고 독특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임실산타카페도 운영한다.
축제장 곳곳에 많은 산타들과 게임 및 이벤트를 통한 선물 이벤트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 밖에도 가족트리 만들기, 화덕피자 만들기, 군밤 굽기 등 각종 체험거리와 치즈컬링, 산타썰매 등 놀거리, 최근 임실군이 야심 차게 출시한 임실N치즈붕어빵을 비롯한 먹거리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심민 임실군수는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즐길거리와 볼거리, 먹거리, 선물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연휴 기간 가족, 친구, 연인이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오셔서 마음껏 즐기시고 임실의 매력을 느끼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군은 임실 산타축제 방문객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주~임실 간 셔틀버스를 운영 예정으로, 전주 종합경기장~한옥마을(라한호텔)~임실치즈테마파크(축제장)를 순회하는 노선이며, 10시 종합경기장을 시작으로 1시간 간격으로 운행할 예정이다.
scoop@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아줘야지, 사극을 기다렸을 테니"…새해에도 사극 열풍[TF프리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④] 정만식→정해인 "감사…근현대사에 관심 가져주시길"
- 尹 대통령, 내달 3일 신년인사회…내년에도 반쪽짜리?
- '고립의 방' 탈출한 미술작가…좌절을 이기는 법 배우다
- '신당 창당' 기세 꺾인 이낙연, 리더십 시험대 오른 이재명
- "몰카공작" "김건희 특검법 악법"…한동훈 발언에 당 안팎 '난감'
- 한동훈 vs 김의겸…'청담동 술자리' 10억 손배소 시작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20도…충청·전라·제주엔 '폭설'
- 미래에셋 '인도' 한투 '홍콩'…해외 노크하는 증권사들
-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은 쿠팡…백화점과 한판 승부 예고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