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 23일과 24일 홈경기 크리스마스 스폐셜 유니폼 첫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양 소노가 23일과 24일 고양소노아레나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창단 첫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이번에 처음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은 고양특례시의 시그니처 컬러(에메랄드 그린)와 시목(백송)을 적극 활용하여 '연고지에서 맞이하는 소노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스페셜 유니폼은 소노 스카이거너스 온라인몰 '스카이거너스샵'에서 주문 가능하며, 수량은 150벌 한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고양 소노가 23일과 24일 고양소노아레나에서 열리는 홈경기에서 창단 첫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스페셜 유니폼 이름은 ‘SONO 1st Christmas in GOYANG’이다.
이번에 처음 출시하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유니폼은 고양특례시의 시그니처 컬러(에메랄드 그린)와 시목(백송)을 적극 활용하여 ‘연고지에서 맞이하는 소노의 첫 번째 크리스마스’라는 의미를 담아냈다.
스페셜 유니폼은 소노 스카이거너스 온라인몰 ‘스카이거너스샵’에서 주문 가능하며, 수량은 150벌 한정이다. 온라인 주문 시 경기장에서 유니폼 수령을 원하는 고객은 23, 24일 홈경기 당일 정오부터 1층 서비스 라운지에서 할 수 있다.
또 오프라인에서는 23일 경기시작 2시간전부터 고양소노아레나 1층 MD스토어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며, 이 역시 150벌 한정이다.
스페셜 유니폼 출시와 함께 소노는 21일부터 홈구장 2층에도 MD스토어를 오픈하며, 엠블럼 오너먼트, 유니폼 마그넷 및 네임택, 랜야드, 맥세이프 카드케이스 등 신규 굿즈 아이템과 모든 선수의 응원 타올을 선보일 예정이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감한 튜브톱 찰떡이네...문가영, 환상적인 독보적 비주얼
- 김혜수, 초근접에도 빛나는 비주얼...자기주장 뚜렷한 이목구비
- 서현, 억대 새 차 뽑았다.. 추위도 잊고 오픈카 인증샷 “이름 지어줄 사람?”
- 결혼 45년차 이혜정, 남편과 황혼이혼 준비 “아들 고교시절부터 이혼 생각”
- 늘씬+탄탄 한효주, 건강美인 그 자체 화보 공개
- 쓰레기 줍고 흥폭발 김혜수, 제주 올레길의 미녀배우 근황
- 장정윤, ♥김승현 무일푼 사인회에 발끈..“돈은 안받고 족발을”(‘김승현가족’)
- 국방부 소속 8급 공무원, 1년 넘게 현직 모델 활동 “겸업금지 확인 후 엄중 조치”
- 한혜진♥기성용 점점 닮아가네...런던 여행 중 손흥민과 친분 공개
- “목소리를 잃어서” 장윤정, 얼마나 심하길래...근황 공개하며 팬들에게 미안함 전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