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族 겨냥’ 이마트24, 3만원대 초특가 요금제 유심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마트24와 핀다이렉트가 3만원대 5G 초특가 요금제 유심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Z SPEED+이마트24' 요금제는 1년간 매월 3만원대로 90GB 용량의 5G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다.
이마트24는 내년 1월 월 71GB 데이터 사용과 통화·문자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LTE무제한(가칭)' 요금제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희량 기자] 이마트24와 핀다이렉트가 3만원대 5G 초특가 요금제 유심을 판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판매하는 ‘Z SPEED+이마트24’ 요금제는 1년간 매월 3만원대로 90GB 용량의 5G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는 알뜰폰 요금제다. 90GB는 하루 3시간씩 동영상을 매일 볼 수 있는 수준이다.
이마트24는 이번 단독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요금제 가입 후 1개월을 유지하는 고객에게 ‘이마트24 모바일금액권(1만원)’을 제공한다.
이마트24는 내년 1월 월 71GB 데이터 사용과 통화·문자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는 ‘이마트24 LTE무제한(가칭)’ 요금제를 업계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안지환 이마트24 서비스플랫폼팀 MD는 “품질은 동일하면서 통신비를 낮출 수 있는 알뜰폰을 이용하는 고객이 늘어나면서 이마트24가 오프라인 유심 구매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말했다.
hope@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
- '4억 체납' 박유천, 46만원 디너쇼·21만원 팬미팅 연다…누리꾼 "세금부터 내라"
- 박나래 “‘나 어떡하지’ 은퇴 고민 많이했다”…2차례나 받은 ‘이 수술’ 뭐길래
- “환갑 브래드 피트, 34살 여친과 생일 기념 호캉스”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 7억 몸값 그녀, 희귀병 유튜브 18분 우정출연 ‘감동’
- “멧돼지로 착각해 3발 쐈다” 가슴 총상 입고 숨졌는데…60대 엽사 ‘금고형’
- 15개월 아들 잃은 박보미 “통통하던 아기, 가루가 돼 떠났다” 오열
- ‘이대 출신’ 대통령 女경호관, 33살에 사표내고 배우된 사연
- 노사연 부친 사자명예훼손 혐의 작가 혐의 벗었다 "증거 불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