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나소닉코리아, 안마의자 신제품 출시…1098만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나소닉코리아가 1천만 원대 안마의자 'EP-MAN1'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나소닉 EP-MAN1은 신규 SJ프레임을 적용해 전신 마사지 기능을 강화했다.
마사지 기법은 188가지로 확장해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선호하는 마사지 기법, 강도, 신체 부위 등을 직접 선택해 개인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온열 마사지 볼과 전신 에어백을 탑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파나소닉코리아가 1천만 원대 안마의자 'EP-MAN1'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파나소닉 EP-MAN1은 신규 SJ프레임을 적용해 전신 마사지 기능을 강화했다. 해당 프레임은 마사지 구동 영역이 허벅지 경계 부분까지 확장된 것이 특징이다. 연장된 프레임을 따라 상하좌우 총 630개 포인트를 감지하며, 마사지 볼이 목부터 엉덩이까지 마사지한다.
신제품은 파나소닉 3D 독립 구동과 모터 제어 기술이 적용됐다. 3D 독립 구동 기술은 4개 마사지 볼을 상하·전후·좌우로 세밀하고 입체적으로 움직인다. 또 최소 10mm 폭으로 마사지 볼 위치를 조절한다.
마사지 기법은 188가지로 확장해 자동 마사지 프로그램은 물론, 선호하는 마사지 기법, 강도, 신체 부위 등을 직접 선택해 개인 맞춤형으로 사용 가능하다.
제품은 온열 마사지 볼과 전신 에어백을 탑재했다. 마사지 부위를 그림으로 보여주는 직관적인 컨트롤러 화면과 사고 방지 잠금 기능도 갖췄다. 이외에도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 포트, 공기청정 기술 '나노이 엑스'도 적용됐다.
색상은 아이보리, 베이지, 블랙 3가지로 선보였다. 가격은 1천98만 원이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나소닉코리아, 테크닉스 턴테이블 'SL-1000R' 출시
- 파나소닉코리아, 보풀제거기 'NI-LR001' 출시
- 파나소닉코리아, 테크닉스 턴테이블 'SL-100C' 출시
- 파나소닉, 알카라인 건전지 '에볼타' 출시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