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협력업체 8곳에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 각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과 간담회'를 열고,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총 8개사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 협력업체로는 자재 부문에서 한독카본, 대영기계공업, 대신네트웍스 등 3개사다.
SRM로 협력업체의 실적을 매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방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쓰오일은 지난 20일 서울 마포구 공덕동 본사에 각 협력업체 대표들을 초청해 '2023년 우수 협력업체 인증서 수여식과 간담회'를 열고, 우수 협력업체로 선정된 총 8개사에 대해 인증서를 수여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의 우수 협력업체로는 자재 부문에서 한독카본, 대영기계공업, 대신네트웍스 등 3개사다. 용역 부문에서는 디앤아이테크, 존코커릴하몬, 플러스중전기, 엠로, 휴엔텍 등 5개사가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2010년부터 협력업체와의 지속 가능한 동반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매년 협력업체 관리 시스템(SRM)을 운영해 오고 있다. SRM로 협력업체의 실적을 매년 종합적으로 평가하고,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우수한 업체를 선정해 인증서를 수여하는 방식이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앞으로도 입찰업체 간 건전한 경쟁관계를 유도하고 우수 협력업체와의 소통을 강화함으로써 기업의 환경·사회·지배구조(ESG) 경영 활동 차원에서 협력업체와의 동반성장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우수 협력업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함께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박한나기자 park27@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여기서 벗어나야겠다"…인도 여행중 성추행 당한 韓 유튜버
- 이준석, 안철수에 ‘이 XX’ 막말…전여옥 폭발 “아버지뻘 安에 상욕 패륜아”
- 멧돼지인줄 알고 `탕탕탕`…다른 수렵인 오인사격해 숨지게한 엽사
- "60세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과 생일 기념"
- 훔친 시외버스로 4시간 질주…중앙분리대 들이받은 30대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