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하이브리드 DBMS 7.3 버전으로 혁신 이룬 알티베이스의 미래 비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알티베이스는 최근 하이브리드 DBMS 7.3 버전을 출시해 기능과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하이브리드 파티션을 도입하여 데이터 처리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인메모리 DBMS의 초고속 성능을 강화하기 위한 병렬 처리 기능을 추가했다.
서광익 알티베이스 연구개발본부장은 영상 인터뷰에서 "향후 다중 데이터 모델과 AI,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자율관리형 DBMS 기능을 제공해 품질과 성능 면에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유회현 기자)
알티베이스는 최근 하이브리드 DBMS 7.3 버전을 출시해 기능과 성능을 대폭 향상시켰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하이브리드 파티션을 도입하여 데이터 처리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인메모리 DBMS의 초고속 성능을 강화하기 위한 병렬 처리 기능을 추가했다. 뿐만 아니라 트랜잭션 성능 개선, 이중화 데이터 압축 기술, 클라우드 기반의 지능형 이중화 기능 도입 등을 도입해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서광익 알티베이스 연구개발본부장은 영상 인터뷰에서 “향후 다중 데이터 모델과 AI, 클라우드에 최적화된 자율관리형 DBMS 기능을 제공해 품질과 성능 면에서 더욱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유회현 기자(lusy3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알티베이스 V7.3, 글로벌 상용SW명품대전 협회장상 수상
- 알티베이스, 신제품 기반 글로벌 경쟁력 확대
- 알티베이스, 서광익 최고기술책임자 선임
- 알티베이스, 日키스코 파트너십 갱신 일본 공략 가속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
- 장재훈 현대차 사장, 부회장 승진…호세 무뇨스 첫 외국인 사장 선임
- '9만 비트코인', 하루만에 8만8천 달러 붕괴…왜?
- 배달앱 수수료 7.8%로 인하...'배민 상생안' 극적 합의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구글·메타·카카오 줄줄이 소송"…개인정보위, 내년 초 전담팀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