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인·탄천휴게주유소, 소외계층을 위한 '공간기부'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 공주시 소재 이인휴게주유소(천안방향)와 탄천휴게주유소(논산방향)는 2019년부터 다사랑공동체가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 '공간기부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11일, 새 단장을 마친 이인·탄천휴게주유소는 계속해서 '공간기부캠페인'을 이어갔다.
다사랑공동체는 기부받은 공간에 소외계층 환아 아동을 독려하는 희망메시지 액자를 부착했다.
공간기부캠페인은 다사랑공동체가 환아, 장애인, 다문화 등 취약계층 이웃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사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도민 기자 = 충남 공주시 소재 이인휴게주유소(천안방향)와 탄천휴게주유소(논산방향)는 2019년부터 다사랑공동체가 추진하는 사회공헌활동 '공간기부캠페인'에 꾸준히 동참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최근 이인·탄천휴게주유소는 새로운 모습으로 단장을 마쳤다. 최신 서비스를 갖춘 전기차 충전소를 마련했고, 연말연시를 맞이해 교통안전 캠페인을 벌여 교통사고에 대한 경각심도 알렸다. 휴게소 인근에는 장선리 유적지를 모태로 한 포토존과 테마공원이 조성되어 역사를 따라 산책을 할 수 있다.
지난 11일, 새 단장을 마친 이인·탄천휴게주유소는 계속해서 '공간기부캠페인'을 이어갔다. 시설 내 유휴공간을 (사)다사랑공동체에 기부하여 소외계층 및 환아 의료비 지원에 앞장섰다.
다사랑공동체는 기부받은 공간에 소외계층 환아 아동을 독려하는 희망메시지 액자를 부착했다. 캠페인 종료 후 모인 후원금은 선정된 수혜가정에 전액 전달된다.
공간기부캠페인은 다사랑공동체가 환아, 장애인, 다문화 등 취약계층 이웃을 지원하는 비영리 공익사업이다.
KR산업 담당 이기원 소장은 "본 휴게소가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도움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소외계층을 위한 건전한 기부 문화 조성에 함께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d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