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NF Deul’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 ‘프리 플레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대표 이정헌)은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Duel'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21일 '프리플레이(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
'프리플레이'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다.
21일 1시(KST 기준)부터 22일 1시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DNF Duel' 본편을 내려받으면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플레이’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다.
21일 1시(KST 기준)부터 22일 1시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DNF Duel’ 본편을 내려받으면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버전은 스팀(PC)과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해 더 확장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3개국 언어(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음성, 6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자막을 지원하고 컨트롤러 플레이를 지원하는 등 ‘DNF Duel’의 최신 콘텐츠를 동일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DNF Duel’은 원작 ‘던전앤파이터’ IP의 매력적인 컨셉과 격투 게임 명가 ‘아크시스템웍스’의 기술력이 더해져 짜릿한 ‘액션 쾌감’을 즐길 수 있는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