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 나눔 이벤트 진행··· “굿 키즈 트럭, 미리 크리스마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앤쇼핑이 사랑의열매와 함께 '2023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 나눔 이벤트'를 개최해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서 '굿 키즈 트럭,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열고,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행사 당일에는 병원과 연계하여 푸드·선물 트럭을 설치하고, 산타 복장을 한 임직원들이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을 방문하는 환아에게 친환경 세트, 장난감 등의 선물을 전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직접 포장한 선물 비롯해 간식·음료 준비해
홈앤쇼핑이 사랑의열매와 함께 ‘2023 크리스마스 맞이 사랑 나눔 이벤트’를 개최해 지역 사회에 온기를 전달했다고 21일 밝혔다.
홈앤쇼핑은 20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에서 ‘굿 키즈 트럭, 미리 크리스마스’라는 이름으로 행사를 열고, 임직원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의 환아와 가족을 위로하고, 희망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굿키즈트럭 이벤트를 위해 20여 명의 홈앤쇼핑 임직원 자원봉사자들은 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직접 포장하고, 간식과 음료를 준비했다. 행사 당일에는 병원과 연계하여 푸드·선물 트럭을 설치하고, 산타 복장을 한 임직원들이 서울특별시어린이병원을 방문하는 환아에게 친환경 세트, 장난감 등의 선물을 전달했다.
회사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시즌은 병마를 겪고 있는 아이와 가족에게 더욱 외롭고 힘든 시간”이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의 현실을 알고 있기 때문에 임직원이 함께 참여하는 작은 실천을 통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를 위한 보편적 하이브리드 세단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별별시승]
- '환갑'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 생일파티서 여친 친구들과…
- 40대 신규임원, 3년새 21→38% '쑥'…현대차그룹, 세대교체 '풀악셀' [biz-플러스]
- '생활비 쓰고 나면 정말 '텅장'…신용카드 대출까지 '풀로' 받는다'는 성인 급증
- '지금도 반쯤 이혼상태' 결혼 45년차에 황혼이혼 절차 돌입한 이혜정·고민환 부부 속사정…무슨
- [속보] 김정은 '적이 핵으로 도발할 때 주저없이 핵공격 불사'
- 연간 택배 물량만 1000억 건 넘더니 결국 택배 포장 규제 나선다
- 관악구 모텔 투숙객 236명 '비상' 나체·성관계 장면 등 몰카 촬영됐다
- 중국에서 태어난 '테슬라'는 혼자서 깨지네…'갑자기 유리가 와장창'
- 이러니 다들 '치킨 배달' 끊고 마트·편의점 달려가지…치킨 두 마리에 9천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