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용지, 앤드마크 전속계약…전종서·장영남 한솥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용지가 앤드마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김용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채로운 얼굴과 매력을 지닌 김용지가 자신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21일 밝혔다.
한편 앤드마크는 강해림 김소진 김아현 김종훈 김현수 김혜준 류덕환 백진희 신시아 예원 유유진 이주빈 이지민 장영남 저스틴하비 전종서 주세빈 진서연 차유진 최준영 하도권 한재이 홍석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18년 '미스터 션샤인'으로 배우 활동 시작
영화 '커미션' 촬영 중
[더팩트 | 공미나 기자] 배우 김용지가 앤드마크에 새 둥지를 틀었다.
소속사 앤드마크는 "김용지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며 "다채로운 얼굴과 매력을 지닌 김용지가 자신의 역량을 가감 없이 발휘할 수 있도록 전폭 지원하겠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2015년 광고 모델로 데뷔한 김용지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2018)에서 말 없는 점성술사 호타루 역을 맡아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배우로서 성공적인 첫발을 내디뎠다.
이후 김용지는 드라마 '왓쳐', '모두의 거짓말', '더 킹 : 영원의 군주', '구미호뎐', '썸바디', '구미호뎐1938' 등 굵직한 작품에 연이어 출연했다.
또한 최근에는 다크웹을 다룬 영화 '커미션'의 주연으로 발탁돼 관객들과의 만남도 앞두고 있다.
한편 앤드마크는 강해림 김소진 김아현 김종훈 김현수 김혜준 류덕환 백진희 신시아 예원 유유진 이주빈 이지민 장영남 저스틴하비 전종서 주세빈 진서연 차유진 최준영 하도권 한재이 홍석 등이 소속된 종합엔터테인먼트사다. '서울대작전', '소울메이트', '우씨 왕후' 등의 영화와 드라마 제작에 참여하며 사업을 확장시키고 있다.
mnmn@tf.co.kr
[연예부 | ssent@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아줘야지, 사극을 기다렸을 테니"…새해에도 사극 열풍[TF프리즘]
- ['서울의 봄'을 들여다봄④] 정만식→정해인 "감사…근현대사에 관심 가져주시길"
- 尹 대통령, 내달 3일 신년인사회…내년에도 반쪽짜리?
- '고립의 방' 탈출한 미술작가…좌절을 이기는 법 배우다
- '신당 창당' 기세 꺾인 이낙연, 리더십 시험대 오른 이재명
- "몰카공작" "김건희 특검법 악법"…한동훈 발언에 당 안팎 '난감'
- 한동훈 vs 김의겸…'청담동 술자리' 10억 손배소 시작
- [오늘의 날씨] 아침 최저 영하 20도…충청·전라·제주엔 '폭설'
- 미래에셋 '인도' 한투 '홍콩'…해외 노크하는 증권사들
- 명품 플랫폼 '파페치' 품은 쿠팡…백화점과 한판 승부 예고 [TF초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