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투 삼달리’ 사랑받은 만큼 돌려준다

이유민 기자 2023. 12. 21. 10: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컴투 삼달리’ 포스터. SLL 제공.



SLL이 드라마 ‘웰컴투 삼달리’의 티빙 시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LL은 21일, 지난 12월 16일(토)부터 오는 2024년 1월 28일(일)까지 진행되는 티빙 시청 프로모션 이벤트 기간 티빙에서 ‘웰컴투 삼달리’를 시청한 유료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웰컴투 삼달리’ 굿즈세트를 증정한다고 밝혔다.

아름다운 제주에서 펼쳐지는 청정 힐링 로맨스 ‘웰컴투 삼달리’ 애청자들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이번 굿즈 프로모션은 폴라로이드 사진기뿐만 아니라 드라마의 배경인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바다 캔들, 특산품 간식 등을 세트로 구성해 풍성함을 더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하는 시청자는 티빙에서 ‘웰컴투 삼달리’를 1편 이상 시청 후 티빙 앱(APP)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눌러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2024년 2월 8일(목)이다.

SLL 관계자는 “드라마의 배경인 제주도를 느낄 수 있는 경품을 시청자들에게 선물할 수 있어 의미가 있다. 작품의 느낌을 살린 굿즈가 시청자들이 드라마에 몰입할 수 있는 새로운 즐거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웰컴투 삼달리’(극본 권혜주, 연출 차영훈, 제작 MI, SLL)는 한라산 자락 어느 개천에서 난 용, ‘삼달’(신혜선)이 모든 걸 잃고 추락한 뒤, 개천을 소중히 지켜온 ‘용필’(지창욱)과 고향의 품으로 다시 돌아와 숨을 고르며 사랑도 찾는 청정 짝꿍 로맨스. 지난 17일 방송된 6회는 분당 최고 시청률 10.7%까지 폭등하며 시청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하고 있다. (닐슨코리아 제공,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웰컴투 삼달리’는 매주 토, 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되며 티빙에서도 시청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