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포차’ 최양락X팽현숙,‘겨울연가’ 패러디...‘폭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깐죽포차'의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가 포차 오픈 전 강원도 발왕산에서 힐링 타임을 보낸다.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 최양락은 팽현숙, 유지애와 함께 포차 정식 오픈 전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 발왕산으로 향한다.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의 첫 나들이는 오는 23일(토)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깐죽포차’의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가 포차 오픈 전 강원도 발왕산에서 힐링 타임을 보낸다.
23일(토) 저녁 8시 20분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제작 래몽래인) 2회에서 최양락은 팽현숙, 유지애와 함께 포차 정식 오픈 전 좋은 기운을 받기 위해 발왕산으로 향한다.
세 사람은 발왕산 정상을 가기 위해 케이블카를 기다리며 옛 추억을 떠올린다. 특히 팽현숙은 최양락이 아닌 다른 남자친구와 케이블카를 타봤다고 말해 유지애를 당황하게 만든다.
발왕산 정상에서 ‘겨울연가’ 촬영지를 발견한 유지애는 최양락과 팽현숙에게 ‘겨울연가’ 패러디를 제안한다. 최양락과 팽현숙은 다정한 모습을 보이다가도 이내 콩트로 넘어가 모두를 폭소케 한다.
세 사람은 또 발왕산에 모인 관광객들에게 ‘깐죽포차’ 명함을 전달하며 포차 홍보 또한 놓치지 않는다. 그런가 하면 최양락은 팽현숙이 힐링 타임 내내 포차 신 메뉴에 대한 걱정을 늘어놓자 참다못해 소리를 버럭 지르며 줄행랑을 치기도.
날씨가 갑자기 바뀌며 비가 내리자, 최양락은 “이 정도 비는 비웃으면 돼”라며 개그계의 대부답게 센스있는 멘트로 호언장담을 내뱉는다. 과연 급격히 바뀌는 날씨에 정식 오픈을 앞둔 ‘깐죽포차’는 무사할 수 있을지, 또한 많은 손님들이 찾아올 수 있을지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높인다.
최양락, 팽현숙, 유지애의 첫 나들이는 오는 23일(토)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MBN 예능 프로그램 ‘깐죽포차’ 2회에서 만날 수 있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지석진, 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 “‘런닝맨’ 쉬어 가기로...건강한 모습으로 찾아뵐 터”(공
- 사유리 폭로, 과거 원로 가수에 성희롱 당해…“몇 명이랑 성관계 했냐고” - 열린세상 열린방송
- 김새론 SNS 재개, ‘음주운전’ 1년 7개월 만에 자숙 끝? [M+★SNS] - 열린세상 열린방송 MBN
- 휘성 근황, 몰라보게 달라졌다...“정신적 고통 때문에 집에 숨어 있었다” [M+이슈] - 열린세상
- ‘서울의 봄’ 800만 돌파, 1000만이 눈앞에 보인다...거침없는 흥행 질주 [M+박스오피스] - 열린세
- 민주, 이재명 징역형 집유 선고에 긴급 최고위 열어
-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재판부, '목격자 없는 살인사건' 언급
- OECD ″작년 선진국으로의 합법 이민자 총 650만 명…'사상 최대'″
- ″임영웅 연말 콘서트 초대″ 문자 링크 누르지 마세요
- 한밤중 동덕여대 침입한 20대 남성, 왜? [짤e몽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