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DNF 듀얼’ 에픽스토어 출시 기념 무료다운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자사 PC·콘솔용 대전 격투 게임 'DNF 듀얼'의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프리플레이(무료 다운로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프리플레이'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로, 21일 오전 1시부터 22일 오전 1시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DNF 듀얼' 본편을 내려받으면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리플레이’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한시적으로 무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도록 제공하는 이벤트로, 21일 오전 1시부터 22일 오전 1시까지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DNF 듀얼’ 본편을 내려받으면 지속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스토어 버전은 스팀(PC)과 크로스플레이를 지원해 더 확장된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또 3개국 언어(한국어, 일본어, 중국어) 음성, 6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 중국어, 독일어, 스페인어) 자막을 지원하고 콘트롤러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DNF 듀얼’은 원작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IP)의 매력적인 콘셉트와 격투 게임 명가 아크시스템웍스의 기술력이 더해진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게임 플랫폼 스팀, 플레이스테이션, 닌텐도 스위치 버전에 이어 지난 18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도 선보였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도세에 발목잡힌 2차전지…상승장에 나홀로 '뚝'
- “성매매 업소에 갇혔어” 도와 달라던 그녀, 남자였다
- 모르는 사람에 “담배 하나만”...“거지야?” 시비붙어 흉기 난동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페이커, 중국 연봉 245억 제의 거절…"집에 사우나·골프장 있어"
- [단독]비은행 유동성 위기 막는다…내년 금융그룹도 LCR 규제 도입
- “이 덩치에 연비 효율 실화냐”..하이브리드로 돌아온 신형 카니발[타봤어요]
- 8개 카드사 리볼빙 잔액 7조5115억원 '역대 최대'
- 역대급 엔저 이어진다…일학개미 환호·환테크족은 '눈물'
- [K팝 3.0 시대]①국적·언어 초월한 K팝 아이돌…팝 본고장 영미권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