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마리메꼬 협업 한정판 컬렉션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가 2024년 1월 1일 독창적인 프린트 아트로 유명한 핀란드 디자인 하우스 '마리메꼬'와 협업한 '유니클로 x 마리메꼬' 새해 한정판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인 후리스와 기능성 의류에 마리메꼬 프린트 디자인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북유럽 자연·야생동물 영감받아
이번 컬렉션은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겨울 아이템인 후리스와 기능성 의류에 마리메꼬 프린트 디자인이 접목된 것이 특징이다. 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마리메꼬의 프린트 아트는 북유럽의 자연과 야생동물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됐다.
본 컬렉션은 마리메꼬를 대표하는 디자이너 마이야 이솔라가 작업한 키벳, 세이레니 패턴 및 디자이너 펜티 린타의 핫타라 패턴이 사용됐으며 모두 북유럽의 자연을 모티브로 삼고 있다. 또한 펄 그레이, 뮤트 골드, 타임리스 블랙 등과 같은 세련된 색상을 통해 고요한 겨울 풍경과 따뜻한 감성을 표현하고 있다.
마리메꼬 한정판 컬렉션은 어른과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겨울철 아이템들로 구성됐다. 여유로운 실루엣의 ‘후리스 풀집 재킷’과 ‘후리스 스커트’는 몸을 부드럽게 감싸는 따뜻한 소재가 특징이다. 이너웨어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착용 가능한 ‘히트텍 터틀넥 T’는 안감에 기모를 적용해 부드러운 촉감을 제공한다.
이번 컬렉션은 1월 1일부터 일부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유니클로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지은 (ezez@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도세에 발목잡힌 2차전지…상승장에 나홀로 '뚝'
- “성매매 업소에 갇혔어” 도와 달라던 그녀, 남자였다
- 모르는 사람에 “담배 하나만”...“거지야?” 시비붙어 흉기 난동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페이커, 중국 연봉 245억 제의 거절…"집에 사우나·골프장 있어"
- [단독]비은행 유동성 위기 막는다…내년 금융그룹도 LCR 규제 도입
- “이 덩치에 연비 효율 실화냐”..하이브리드로 돌아온 신형 카니발[타봤어요]
- 8개 카드사 리볼빙 잔액 7조5115억원 '역대 최대'
- 역대급 엔저 이어진다…일학개미 환호·환테크족은 '눈물'
- [K팝 3.0 시대]①국적·언어 초월한 K팝 아이돌…팝 본고장 영미권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