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 위한 LG전자 경험공간 '그라운드220' 본격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GRAUND220)'을 본격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라운드220은 지난 15일 토크콘서트와 뮤직콘서트 등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문을 열어 일주일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했다.
그라운드220은 LG전자 제품뿐 아니라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그라운드220이 기존 제품 체험존과 차별화한 포인트라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GRAUND220)'을 본격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그라운드220은 지난 15일 토크콘서트와 뮤직콘서트 등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문을 열어 일주일 동안 사전 예약을 통해 운영했다. 22일부터는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그라운드220은 LG전자 제품뿐 아니라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Z세대에게 LG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제안하기 위해 만들었다.
웹 애플리케이션에 회원 가입만 하면 체크인 데스크에서 원하는 제품을 빌려 편안한 장소에서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다. 그라운드220이 기존 제품 체험존과 차별화한 포인트라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또 웹 앱을 통해 간단한 성향 테스트를 하고 나에게 잘 맞는 경험 루틴을 추천받을 수 있다. 루틴 후기를 남기면 그라운드2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가 주어진다.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꾸미는 재미도 있다.
내부는 △제품과 함께 일상을 자유롭게 경험하는 '루틴 그라운드' △제품을 활용한 전문가 클래스로 취미와 생활을 탐구하는 '커뮤니티 그라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팝업 그라운드' 등으로 구성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해 신고받고 출동한 경찰관 전기톱으로 위협한 탈북민
- 환갑 브래드 피트, 26세 연하 여친 데이트 '포착'…"이혼 후 첫 연애"
- 이준석, 안철수 겨냥 욕설 "이 XX가"
- "멧돼지인 줄 알고"…다른 수렵인 숨지게 한 엽사 금고형
- '서울의봄' 천만돌파 앞두고…'단체관람'한 학교 고발당했다
- '공공의대·지역의사제' 복지위 통과…의협 "강력 규탄"
- '경복궁 낙서' 10대 남·녀, 단돈 '10만원' 받고 범행
- 北 안보리서 "경고성 대응조치" ICBM 발사 정당화…韓 "위협 맞설 것"
- 김기현, 울산 지역구 출마 시사…"더 자주 뵐 것"
- 이낙연, 이재명-김부겸 회동에 "실망…해오던 일 계속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