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제품 갖고 노는 ‘그라운드220’ 본격 개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066570)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한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GROUND220)'을 22일부터 본격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사전 예약 기간 중 그라운드220을 찾은 고객들은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놀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추운 날씨에 방문한 보람이 있었다",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새로운 분위기였다", "고민하던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확신했다" 등 후기를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래고객 Z세대 겨냥 체험 공간
[이데일리 김응열 기자] LG전자(066570)는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한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GROUND220)’을 22일부터 본격 개장한다고 21일 밝혔다.
이 공간은 지난 15일 토크콘서트와 뮤직콘서트 등 오프닝 이벤트를 시작으로 문을 열어 일주일 간 사전 예약자에 한해 운영했다. 오는 22일부터는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내부는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을 경험하는 ‘루틴 그라운드’ △제품 활용 전문가 클래스로 취미와 생활을 탐구하는 ‘커뮤니티 그라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는 ‘팝업 그라운드’ 등으로 구성된다.
루틴 그라운드에는 스탠바이미와 스탠바이미Go를 체험하기 좋은 쇼파석과 LG그램·그램+뷰·그램 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석을 마련했다. 커뮤니티 그라운드에서는 브리즈, 프라엘, 톤프리 등을 활용한 클래스가 열린다. 팝업 그라운드에는 LG트윈스 우승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홈브루를 비치했다.
방문 고객은 웹 애플리케이션(웹 앱)에 회원 가입만 하면 체크인 데스크에서 원하는 제품을 빌려 그라운드220의 편안한 장소에서 사용해 볼 수 있다. 아울러 웹 앱으로 간단한 성향 테스트를 하고 나에게 잘 맞는 제품 경험 루틴을 추천받을 수 있다. 후기를 남기면 그라운드2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보상이 주어진다.
사전 예약 기간 중 그라운드220을 찾은 고객들은 다양한 LG전자 제품을 직접 사용하며 놀아본 경험을 바탕으로 “추운 날씨에 방문한 보람이 있었다”, “방해받지 않고 편하게 쓸 수 있는 새로운 분위기였다”, “고민하던 제품을 체험해보고 구매를 확신했다” 등 후기를 남겼다.
김응열 (keynews@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은 "남친 박위, 하반신 마비→휠체어 타는 것? 불편한 것 없어"
- [전문]법무장관 퇴임하는 한동훈 “서민과 약자 편에 서고 싶었어”
- "합천 출신 전두환 자랑스러워..유해 고향에 안장해야"
- 와이더플래닛 급등에…이정재 700억원 돈방석
- ‘랜선 연인’에 3억 보냈는데…알고보니 불법체류자 사기꾼이었다(영상)
- “암 투병 어머니 돌아가시기 전 구매한 연금복권, 21억 당첨”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단독]'먹태깡 대박' 농심, 이번엔 '포테토칩 먹태청양마요맛' 낸다
- 강성연 측 "김가온과 이혼…두 아이 양육 중, 상처 받지 않았으면" [공식]
- “파티 생각 없습니다” 축구밖에 모르는 이강인, 음바페 생일 파티 참석 물음에 단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