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재 고객 잡아라"…LG전자, Z세대 경험공간 '그라운드220'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가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경험 공간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내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한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을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루틴 그라운드'에는 스탠바이미·스탠바이미Go를 체험하기 좋은 쇼파석과 LG그램·그램+뷰·그램 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석이 마련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권용삼 기자] LG전자가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한 경험 공간에 대한 고객들의 호평이 이어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LG전자는 내일부터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에 마련한 Z세대의 경험공간 '그라운드220'을 예약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 21일 밝혔다. '그라운드220'은 약 1000㎡ 규모다. 잠재 고객인 Z세대와 소통을 강화하고, Z세대에게 LG전자와 함께하는 다양한 일상을 제안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 공간에선 LG전자의 제품 뿐 아니라 제품과 연관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앞서 LG전자는 지난 15일 '그라운드220'의 문을 열고 일주일간 사전 예약자에 한해 토크콘서트·뮤직콘서트 등 오프닝 이벤트를 운영했다. 방문객들은 '그라운드220' 웹 앱에 회원 가입만 하면 체크인 데스크에서 원하는 제품을 빌려 편안한 장소에서 차분하고 여유롭게 사용해 볼 수 있다.
또 웹 앱을 통해 간단한 성향 테스트를 하고 나에게 잘 맞는 경험 루틴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루틴 후기를 남기면 '그라운드220'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보상이 주어진다. 나만의 캐릭터를 생성해 꾸밀 수도 있다.
아울러 '그라운드220'의 내부에는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을 자유롭게 경험하는 '루틴 그라운드' △제품을 활용한 전문가 클래스로 취미와 생활을 탐구하는 '커뮤니티 그라운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만날 수 있는 '팝업 그라운드' 등이 마련됐다. '루틴 그라운드'에는 스탠바이미·스탠바이미Go를 체험하기 좋은 쇼파석과 LG그램·그램+뷰·그램 폴드 등을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석이 마련됐다.
'커뮤니티 그라운드'에서는 브리즈, 프라엘, 톤프리 등을 활용한 클래스가 열린다. '팝업 그라운드'에서는 LG트윈스 우승 기념 스페셜 에디션으로 제작된 홈브루를 만나볼 수 있다.
/권용삼 기자(dragonbuy@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
- [포토]1심 공판 출석하는 이재명 대표
- 폴란드 등 5개국 해군 관계자 19명 한화오션 거제사업장 방문
- [부음] 윤필상 (한국펀드평가 상무)씨 빙부상
- 현대제철-현대엔지니어링, 'H-모듈러 랩' 구축
- HD현대重, 캐나다에 잠수함 도입 토탈 솔루션 제안
- [지스타 2024] 조텅 CEO "슈퍼바이브, 1만시간 즐겨도 신선하고 혁신적"
- [속보] 법원 "선거법 위반 이재명, '징역 1년에 집행유예 2년'"
- [속보] 법원 "이재명, '김문기 몰랐다'…선거법상 허위사실 공표는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