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바르도 손잡고 다이어리 2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닝글로리는 새해를 앞두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Bardot)와 손잡고 다이어리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바르도의 입술 디자인을 모닝글로리 대표 제품인 양장 다이어리에 접목해 새롭게 디자인했다"며 "바르도의 로고·패키징 디자인과 광고 등은 칸 국제광고제 청동사자상 등 8개 글로벌 부문에서 수상을 한 디자인"이라고 말했다.
모닝글로리는 다이어리와 바르도 뷰티용품 20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모닝글로리는 새해를 앞두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Bardot)와 손잡고 다이어리 2종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바르도의 입술 디자인을 모닝글로리 대표 제품인 양장 다이어리에 접목해 새롭게 디자인했다"며 "바르도의 로고·패키징 디자인과 광고 등은 칸 국제광고제 청동사자상 등 8개 글로벌 부문에서 수상을 한 디자인"이라고 말했다.
모닝글로리 바르도 다이어리 2종은 적색 박 가공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지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레드를 파스텔 색상으로 적용했다.
표지는 벨벳 래미네이트(laminate) 코팅 처리를 통해 부드럽고 마모에 강하다. 내지는 글씨 비침이 적고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전국과 서울 백지도를 포함해 나만의 맛집 지도 등을 꾸밀 수 있다.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투명 스티커 2장을 동봉했다.
모닝글로리는 다이어리와 바르도 뷰티용품 20종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닝글로리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팔로우한 후 이벤트 게시물에 바르도 다이어리를 체험하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모닝글로리 관계자는 "대학생과 직장인 여성을 타깃으로 기획된 제품으로 표지와 내지 모두 고급화했다"고 전했다.
바르도는 구찌 그룹 CEO를 역임한 로버트 폴레(Robert Polet)가 만든 브랜드다. 현재 국내 기업이 인수해 프랑스에 본부를 두고 있다. 올해 4월 현대백화점면세점에 입점하며 면세점 사업에 진출했다.
ideaed@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달 120 줄게, 밥 먹고 즐기자"…편의점 딸뻘 알바생에 조건만남 제안
- "순하고 착했었는데…" 양광준과 1년 동고동락한 육사 후배 '경악'
- 숙소 문 열었더니 '성큼'…더보이즈 선우, 사생팬에 폭행당했다
- 미사포 쓰고 두 딸과 함께, 명동성당 강단 선 김태희…"항상 행복? 결코"
- 김소은, '우결 부부'였던 故 송재림 추모 "가슴이 너무 아파"
- "자수합니다"던 김나정, 실제 필로폰 양성 반응→불구속 입건(종합)
- '나솔' 10기 정숙 "가슴 원래 커, 줄여서 이 정도…엄마는 H컵" 폭탄발언
- '55세' 엄정화, 나이 잊은 동안 미모…명품 각선미까지 [N샷]
- "'누나 내년 35세 노산, 난 놀 때'…두 살 연하 예비신랑, 유세 떨어 파혼"
- 14만 유튜버 "군인들 밥값 대신 결제" 말하자…사장님이 내린 결정 '흐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