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능률협회컨설팅, 2024년 공개 직무교육 ‘EARLY BIRD PACKAGE’ 회원사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하 KMAC, 대표 한수희)이 2024년 공개 직무교육 회원서비스 'EARLY BIRD PACKAGE' 회원사를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KMAC는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직무교육을 고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회원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2024년 'EARLY BIRD PACKAGE' 회원서비스는 직무교육,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교육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MAC는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직무교육을 고민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연간 회원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동일한 교육 예산이더라도 매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시작한 ‘EARLY BIRD PACKAGE’ 회원서비스는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까지 포함한 다양한 혜택을 담고 있다.
2024년 ‘EARLY BIRD PACKAGE’ 회원서비스는 직무교육, 컨퍼런스, 세미나 등 다양한 프로그램 교육을 제공한다. 기존보다 업그레이드돼 차별화된 회원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가입 구간에 따른 교육적립금을 제공, 회원사만을 위한 맞춤형 프로그램, KMAC 주관 컨퍼런스 초청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EARLY BIRD 멤버십 서비스는 연간 임직원 직무교육, 저성과자 역량 향상을 위한 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2024년 교육 프로그램은 KMAC 공개교육 홈페이지, 온라인교육 플랫폼 언택플러스(UNTAC+)로 확인 가능하다.
최용석 동아닷컴 기자 duck8@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홍준표 “한동훈 체제는 尹 직할…당무 언급 않겠다”
- 1000만 앞둔 ‘서울의봄’…‘단체관람’ 학교장 고발당한 이유는?
- 검찰, ‘허위보도 의혹’ 송평수 민주당 법률위 변호사 압수수색
- 이준석, 방송서 안철수 겨냥 “이 XX가”…논란 일자 공개 사과
- 멧돼지로 착각하고 다른 수렵인에 총 쏴 숨지게 한 엽사 금고형
- 김정은 “적이 핵으로 도발할 때 주저 없이 핵 공격 불사”
- 한동훈 “마음 독해졌다” 침묵…與원로들 “배 12척 韓에 맡겨보자”
- 대설 위기경보 ‘경계’로 상향…중대본 2단계 격상
- 與 “‘보복운전’ 이경 민주당 부대변인, 총선 불출마 선언해야”
- ‘15개월 아들 사망’ 박보미 “천국서 기다려, 으스러지도록 안아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