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후이, 1월 16일 솔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펜타곤 후이가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들어갔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이의 첫 솔로 데뷔 소식과 함께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는 앨범명 '후 이즈 미 : 콤플렉스'와 신보 발매일 '2024년 1월 16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후이의 첫 솔로 데뷔 소식과 함께 미니 1집 ‘후 이즈 미 : 콤플렉스’(WHU IS ME : Complex)의 아트워크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아트워크 티저에는 앨범명 ‘후 이즈 미 : 콤플렉스’와 신보 발매일 ‘2024년 1월 16일’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앨범명 ‘후 이즈 미 : 콤플렉스’가 적혀있는 케이크와 비닐봉지는 상반된 이미지를 암시해 이번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더했다.
후이는 펜타곤 그룹 활동을 통해 노래와 춤 실력뿐만 아니라 작사, 작곡에 프로듀싱까지 하며 음악적 역량과 보컬리스트로서의 완성도를 증명했다. 이번 신보는 후이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처음 발표하는 것으로 그동안 볼 수 없었던 매력과 그만의 독보적인 음악적 면모를 기대케 한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도세에 발목잡힌 2차전지…상승장에 나홀로 '뚝'
- “성매매 업소에 갇혔어” 도와 달라던 그녀, 남자였다
- ‘혜화역 흉기난동’ 예고글 8초 게시한 30대…협박 무죄
- 치마 올려진 채 숨진 20대 보육교사, 영원히 묻힌 진실 [그해 오늘]
- '미투 촉발' 서지현 前검사, 안태근·국가 상대 손배소…오늘 최종 결론
- [단독]비은행 유동성 위기 막는다…내년 금융그룹도 LCR 규제 도입
- “이 덩치에 연비 효율 실화냐”..하이브리드로 돌아온 신형 카니발[타봤어요]
- 8개 카드사 리볼빙 잔액 7조5115억원 '역대 최대'
- 역대급 엔저 이어진다…일학개미 환호·환테크족은 '눈물'
- [K팝 3.0 시대]①국적·언어 초월한 K팝 아이돌…팝 본고장 영미권 정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