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닝글로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와 맞손···컬래버레이션 다이어리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닝글로리가 새해를 앞두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와 협업한 다이어리 2종을 2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바르도의 시그니처 입술 디자인을 모닝글로리 대표 제품인 양장 다이어리에 적용했다.
내지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레드를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회사 관계자는 "모닝글로리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기존에 없었던 새롭고 과감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통해 대학생과 직장인 여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르도 시그니처 디자인 적용해
투명 스티커 2장도 함께 제공돼
모닝글로리가 새해를 앞두고 럭셔리 뷰티 브랜드 바르도와 협업한 다이어리 2종을 21일 출시했다.
신제품은 바르도의 시그니처 입술 디자인을 모닝글로리 대표 제품인 양장 다이어리에 적용했다. 심플한 로고 타입과 패턴 타입 2가지 다이어리로 선보이며 적색 박 가공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내지는 브랜드 메인 컬러인 레드를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했다.
표지는 벨벳 래미네이트 코팅으로 처리해 부드럽고 마모에 강한 게 특징이다. 내지는 글씨 비침이 적고 부드러운 필기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월간 계획, 주간 계획, 메모 공간 등으로 구성했고, 전국과 서울 백지도가 포함돼 나만의 맛집 지도 등을 꾸밀 수 있다. 다이어리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도록 투명 스티커 2장도 함께 제공된다.
회사 관계자는 “모닝글로리가 뷰티 브랜드와 협업을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기존에 없었던 새롭고 과감한 디자인의 다이어리를 통해 대학생과 직장인 여성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박정현 기자 kate@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두를 위한 보편적 하이브리드 세단 - 혼다 어코드 하이브리드[별별시승]
- '환갑' 브래드 피트, 26살 연하 여친 생일파티서 여친 친구들과…
- 40대 신규임원, 3년새 21→38% '쑥'…현대차그룹, 세대교체 '풀악셀' [biz-플러스]
- '생활비 쓰고 나면 정말 '텅장'…신용카드 대출까지 '풀로' 받는다'는 성인 급증
- '지금도 반쯤 이혼상태' 결혼 45년차에 황혼이혼 절차 돌입한 이혜정·고민환 부부 속사정…무슨
- [속보] 김정은 '적이 핵으로 도발할 때 주저없이 핵공격 불사'
- 연간 택배 물량만 1000억 건 넘더니 결국 택배 포장 규제 나선다
- 관악구 모텔 투숙객 236명 '비상' 나체·성관계 장면 등 몰카 촬영됐다
- 중국에서 태어난 '테슬라'는 혼자서 깨지네…'갑자기 유리가 와장창'
- 이러니 다들 '치킨 배달' 끊고 마트·편의점 달려가지…치킨 두 마리에 9천9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