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베트남 장띠엔 백화점 입점…현지 9번째 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F가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헤지스 매장(사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헤지스 베트남 9호점은 장띠엔 백화점 3층에 약 102㎡(약 31평) 규모로 마련됐다.
김상균 LF 대표이사 사장은 "헤지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현지 시장에 각인시키며 베트남 시장에서 K-패션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급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적극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벼리 기자] LF가 베트남 하노이 장띠엔 백화점에 헤지스 매장(사진)을 열었다고 21일 밝혔다. 베트남 현지에서 개점하는 9번째 매장이다.
헤지스 베트남 9호점은 장띠엔 백화점 3층에 약 102㎡(약 31평) 규모로 마련됐다. ‘아이코닉 라인’을 앞세워 매장을 구성했다. 방문 고객의 구매 행태와 수요를 예측해 여러 색상과 패션 포인트가 있는 아이템을 주로 배치했다.
헤지스는 지난 2017년 베트남 패션 시장에 진출했다. 롯데백화점 하노이 1호점을 시작으로 골프 단독 매장 등 부문을 늘리며 호찌민에도 매장을 열었다. 헤지스의 베트남 매출은 올해 상반기 대비 하반기 두 자릿수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김상균 LF 대표이사 사장은 “헤지스는 뛰어난 제품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현지 시장에 각인시키며 베트남 시장에서 K-패션의 의미 있는 성장을 이끌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급 백화점 및 대형 쇼핑몰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적극 확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tar@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윤정 “2시간 해골된 기분” 연습용 음원 발매돼 진땀…무슨 일?
- 이범수 이윤진 부부, 파경설 즉각 부인…"이혼 아니다"
- '4억 체납' 박유천, 46만원 디너쇼·21만원 팬미팅 연다…누리꾼 "세금부터 내라"
- 박나래 “‘나 어떡하지’ 은퇴 고민 많이했다”…2차례나 받은 ‘이 수술’ 뭐길래
- “환갑 브래드 피트, 34살 여친과 생일 기념 호캉스”
- “이효리가 비행기 옆자리” 7억 몸값 그녀, 희귀병 유튜브 18분 우정출연 ‘감동’
- “멧돼지로 착각해 3발 쐈다” 가슴 총상 입고 숨졌는데…60대 엽사 ‘금고형’
- 15개월 아들 잃은 박보미 “통통하던 아기, 가루가 돼 떠났다” 오열
- ‘이대 출신’ 대통령 女경호관, 33살에 사표내고 배우된 사연
- 노사연 부친 사자명예훼손 혐의 작가 혐의 벗었다 "증거 불충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