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위로위로'로 컴백…용감한 형제 프로듀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한다.
트렌드지가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제작 과정에도 참여했다고 전해져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 이미지 오픈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겨울 스페셜 싱글을 발표한다.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한다. 컴백에 시동을 건 트렌드지는 21일 SNS 채널을 통해 스포 이미지를 오픈하며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했다.
공개된 스포 이미지에는 한겨울 내리는 눈을 바라보는 트렌드지의 비주얼이 담겼다. 추운 겨울밤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트렌드지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용감한 형제가 프로듀싱한 '위로위로'는 트렌드지의 끝없는 성장을 의미한다. 동시에 지치고 힘든 이들과 자신에게 전하는 따뜻한 위로의 마음을 이별 후 위로가 필요하다는 가사로 빗대어 표현해 서정적인 분위기를 더했다.
트렌드지가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 제작 과정에도 참여했다고 전해져 어떤 무대로 팬들에게 감동을 전할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앞서 트렌드지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위로위로'의 무반주 댄스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컴백을 스포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한편 트렌드지는 내년 1월 11일 겨울 스페셜 싱글 '위로위로(Go Up)'로 컴백한다. 멤버들은 2024년 첫 월드투어를 통해 전 세계 팬들과도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정한별 기자 onestar101@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배우 나문희, 오늘(19일) 남편상…지병으로 별세
- 이혜영 "폐암, 인정하기 싫었다...수술 후 병원 실려가기도" ('라스')
- '이필모 아들' 담호, 아데노이드 수술…"깊은 잠 못 자" ('슈돌')
- "지금도 반 이혼 상태"...이혜정·고민환, '황혼 이혼' 나선다 ('이혼할 결심')
- "참 힘들다"...이용식, 강수지도 울린 속내 고백 ('조선의 사랑꾼')
- 이범수 소속사, SNS발 파경설 부인 "이혼 아냐"
- 지석진, '런닝맨' 쉬어간다..."치료 필요, 잠시 휴식"
- 이미 5남매 있는데...'최경원♥' 박여원 "내년에 임신하고파" ('살림남')
- 찰스, 결혼 한 달 만 파경설→5년 째 '혼자살이' 진실은 ('동상이몽')
- 이소라, 성시경에 "결혼 안 했으면 좋겠다"...속내 고백 ('슈퍼마켙')